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183

라이엇 게임즈의 FPS ‘발로란트’ 신규 게임 모드 ‘에스컬레이션’ 출시 [보도자료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의 FPS 발로란트가 오늘 18일부터 신규 모드 ‘에스컬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에스컬레이션은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5대5 팀 기반의 데스매치 모드로 평균 8분 정도의 빠른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컬레이션 모드는 총 12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상대 팀 보다 먼저 12단계를 달성하거나 제한 시간 내 더욱 높은 단계를 달성한 경우 승리하게 됩니다. 한 단계에서 팀이 7점 이상을 기록할 경우 높은 단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모드 내에서는 12가지의 지정 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이 전개될수록 무기가 교체되는 ‘건 게임(Gun Game)’ 방식을 차용해 낮은 단계에서는 벤달, 팬텀과 같은 화력이 높은 총기가 제공되지만,.. 2021. 2. 18.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2021년 상반기 메이커 타이틀 11종 소개 [보도자료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는 'MONSTER HUNTER RISE', 'BRAVELY DEFAULT II', 'Apex Legends' 등,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신작 등장! 'MONSTER HUNTER RISE'는 강대한 몬스터가 숨쉬는 세계에서 헌터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은 소재로 무기와 방어구를 생산, 강화하면서 더 높은 경지를 향해 나아가는 헌팅 액션이다. 본 작품은 「밧줄벌레」의 힘으로 진화한다. 종횡무진으로 도약할 수 있는 이동, 14종류의 무기마다 고유하게 존재하는 공격 「벌레철사 기술」, 몬스터를 조종하는 「용 조종」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동료 「동반자 가루크」의 등장으로, 가.. 2021. 2. 18.
일산 고기맛집 '고기명인 김삼관' 리뷰!!! 안녕하세요! B.k 입니다. 이번 맛집 리뷰는 먼저 영상을 보시고 나서 밑의 이미지를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자! 그럼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먼저 보시고 글을 봐주세요!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NaLNvGL9RwA * 위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고기 다들 좋아하시죠? 위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는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일산맛집 '고기명인 김삼관 일산라페스타점' 에서 우리 써니사랑 님과 같이 맛있는 리뷰를 하였습니다.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60-30 (장항동, 라페스타B) #라페스타맛집 #일산맛집 #일산삼겹살 ▲ '고기명인 김삼관' 식당 내부의 모습 다른 것보다도 .. 2021. 2.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