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263

'붕괴3rd' 프리미엄 티&디저트 흑화당과 콜라보레이션 [보도자료 : 미호요] 미호요(miHoYo Limited)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 와 ‘프리미엄 티&디저트 브랜드 흑화당’ 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흑화당’ 은 수제 흑당 버블로 만든 밀크티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하우스 전문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붕괴3rd’ 캐릭터(발키리) ‘후카’ 를 테마로 스모키하고 달콤한 버블과 깊은 맛의 카라멜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신제품으로 오는 3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월 4일까지 ‘붕괴3rd’ 의 공식 카페 또는 트위터, 흑화당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이벤트 댓글로 초성이 공개된 메뉴 이름을 맞히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 2021. 2. 26.
에픽세븐, 설렘 가득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 개의 초콜릿’ 업데이트!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이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 개의 초콜릿: 너와 나의 첫 번째 계절’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일곱 개의 초콜릿’ 은 2월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에픽세븐 세계관 속 학원도시 ‘레인가르’ 를 무대로 진행된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학교의 모든 동아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고, 이를 막기 위해 개최된 동아리 연합 홍보 행사에서 ‘유나’, ‘셀린’, ‘이세리아’, ‘루시’ 등 여러 영웅들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특별한 스토리는 스토리 진행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2021. 2. 26.
엔씨소프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3월 26일 서비스 시작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 을 3월 26일 출시한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연재 영상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에서 서비스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영상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드릴 월드’ 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3월 26일 0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페셜 보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지션 망토’, ‘아이스크림 드릴’, ‘플레이트 벨트’, 칭호 ‘기다리면서 보상받지’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 2021.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