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29

[GamePlay] 빛베리, 수련수련, 퀸다미가 코스프레 홍보하는 모바일게임 '써클 Re: 홍월침식'이 출시되어 찍먹합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jDfLoUekBlc * 본 영상은 아프리카도우미로 인한 유료광고가 포함된 라이브 영상입니다.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 퍼블리싱 하는 TOTAL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이 2021년 3월 30일 출시되어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Toonation.. 2021. 3. 31.
뮤 아크엔젤, 전장의 빛과 그림자 ‘다크로드’가 온다!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이 새로운 캐릭터 '다크로드' 를 공개한다. 오늘(3월 30일) '뮤 아크엔젤' 의 게임 시스템에 '다크로드' 캐릭터를 추가하고, 출시 후 처음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다크로드' 는 폭발적인 대미지로 적들의 사기를 꺾고, 다양한 버프 스킬로 아군의 전투력을 보강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무기는 지팡이를, 보조 무기는 책과 망토를 사용해 전장에서 정의로운 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다크로드를 1차 전직하면 힘과 에너지 계열로 각각 특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힘 계열의 다크로드는 거대한 폭발력과 강한 억제력으로 원소를 제어하는 능력을 지니며, 에너지 계열의 경우 뛰어난.. 2021. 3. 30.
카카오게임즈, 일본 인기 모바일 경주마 미소녀 육성 시물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국내 퍼블리싱 계약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의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로 국내 서비스명을 확정한 이번 신작은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육성 전략 방식이 주요 특징이다. 게임은 애니메이션, 만화 등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를 병행해 다양한 타깃층 공략을 목표로 개발됐으며 지난 2월, 일본 서비스 시작 후 색다른 소재를 무기로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신작 계약으로 사이게임즈와 '프린세스 커넥트! .. 2021. 3. 30.
‘톰과 제리: 체이스’ 국내 정식 출시,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넷이즈 게임즈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 1억회를 달성한 자체 개발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를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시즌 1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 지역 공식 론칭에 따라 새로운 맵, 캐릭터, 스킨, 콘텐츠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 이벤트도 4월 1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톰과 제리: 체이스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urple342v9 ) 를 통해 고급 게임 패키지, 10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귀환, 톰과 제리의 추격전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공식 라이선스를 제공한 톰과 제리: 체이스는 톰과.. 2021. 3. 25.
국내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 품절, 4월호 표지 공개 예정 [보도자료 : 크레이지 자이언트] 국내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가 출간 5일 만에 품절되며, 표지 모델 민한나를 완판녀에 등극시켰다.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3대 온라인 서점에서 3월호 크레이지 자이언트가 완판된 효과로 크레이지 자이언트 4월호가 나오는 시기에도 독자들이 3월호 재구입을 희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활동했던 곳에 언제나 영향력을 갖고 있던 인플루언서 민한나는 팔로워가 65만 명에 달하는 레이싱 모델로 활약하다, 3월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모델로 합류했다. 민한나는 휴식기간 1년을 보내면서 이번 3월호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에 합류해 소속사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으며 예전 인기를 다시 부활시키고 있다. 그녀는 현재 SNS를 통해 팬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있다. 특히 민.. 2021. 3. 25.
배틀그라운드, 시즌 11 시작 및 새로운 시즌 운영제 도입 [보도자료 : 펍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의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 이하 펍지)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시즌 11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시즌 운영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11부터 2개월 주기로 시즌이 운영되고 패스 상품은 시즌과 별개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보상 테이블도 새롭게 변경, 랭크별 제공되는 보상이 업데이트되고, 경쟁전 종료 시점에 모드별 최고 랭크에 해당하는 ‘언락(Unlock) 보상’ 은 다음 시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시즌 10에 달성한 티어 기준 보상은 시즌 11 시작과 함께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경쟁전의 아이템 스폰량이 기존 대비 3~40% 증가해 이스포츠 모드와 유사해졌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더 빠르게 파밍을 완료하고 신속한 .. 2021. 3. 25.
마지막으로 달려가는 아이즈원을 바라보며... 솔직히 나도 활동이 연장되길 바랬다. 팬들의 성명문을 봤지만, 그걸 엠넷에게 말해봤자 해결될 일이 아닌 거 뻔히 아는데 착잡했다. 방해요소가 너무 많았다. 현재 한일관계, 일본 소속사의 프로듀싱 저하, 코로나, 그리고 극복하기 어려운 프듀 조작사태... 사실 프듀 조작사태 때문에 활동연장에 관한 여론과 자본의 움직임을 멈출 수 밖에 없는 것 아닐까? 사쿠라, 히토미, 나코는 언제든지 합의하에 소속사를 나와서 활동할 수 있는 경력을 갖추었지만, 나머지 한국멤버들의 소속사 사정은 다르다. 각 소속사 마다 연습생으로 투자한 시간과 자본이 있었던 거라 본전이상을 뽑아야한다는 계획이 있을 것이다. 이거 아이오아이 건만 봐도 이미 충분히 알고 있다. 한국 소속사 애들은 성장가능성까지 고려해서 해당 소속사에서 사와야.. 2021. 3. 20.
R2ON, 얼굴보며 가위바위보 게임하는 ‘히어로 파이터즈’ 출시 [보도자료 : 알투온]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소셜 하이퍼 캐주얼 게임 ‘히어로 파이터즈’ 가 알투온(대표 이재현) 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3월 출시돼 현재 PS5 등 경품을 증정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와 ‘내가 초고수다’, ‘히어로 파이터즈 S쿠폰을 모아라’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히어로 파이터즈’ 는 국내외에 출시된 가위바위보 게임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캐주얼 게임으로, 그동안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화상 커뮤니케이션 기능 즉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상대방의 얼굴을 보면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다. 1:1 대전 모드와 20:1 배틀로얄 모드 2가지 게임 모드로 출시됐다. 1:1 대전모드는 가위바위보 하나빼기 게임으로서 상대방의 스마트폰 카메라.. 2021. 3. 19.
2021 온택트 인디게임쇼 '제6회 인디오락실' 온라인 개최 [보도자료 : 한국인디게임협회] KT, 원스토어, 메가존 클라우드, PlayX4 가 공동 후원하고, (사)한국인디게임협회가 주최하는 ‘제6회 인디오락실’이 오는 4월 8일 (목) 오후 2시 ~ 5시까지 약 3시간 동안 ‘(사)한국인디게임협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제6회 인디오락실(2021 온택트 인디게임쇼)' 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한 두회씩 진행하는 행사로, 유명 인디게임 개발자의 개발 후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담당자가 소개하는 마켓 등록 전략, 글로벌 마케팅사의 UA 전략 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해 왔다. ‘제 6회 인디오락실’은 코로나-19 이슈로 별도 현장 참가 접수를 하지 않고,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온택트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며, 각 채널 별 채.. 2021. 3.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