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034

게임테일즈, 이수현 前 카카오게임즈 모바일사업실장 영입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는 오늘(2021년 3월 3일) 이수현 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사업실장을 자사 최고전략책임자(CSO), 이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합류한 이수현 이사는 게임테일즈의 사업 부분을 담당하게 되며, 게임테일즈에서 개발되고 있는 여러 라인업의 사업 운영 및 외부 사업 협력 등의 전략을 수립, 구현할 예정이다. 신임 이수현 이사는 네오위즈와 라인플러스 등에 재직한 바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근무시절에는 모바일사업실장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퍼블리싱, 런칭했다. 게임테일즈는 이수현 이사 영입을 통해 준비되고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는 물론 사업 부분 강화를 통해 수익력 증대와 외부 게임사와의 협력 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테일즈(.. 2021. 3. 3.
에이수스, e스포츠 게임 위한 360Hz 주사율 모니터 ROG Swift 360Hz PG259QNR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에이수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 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 는 360Hz 주사율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e스포츠 게임 모니터인 ROG Swift 360Hz PG259QNR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G259QNR 모니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SUS ROG SCABBARD II 장패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제품의 리뷰를 작성해주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SUS ROG FALCHION(영문 적축) 을 3개를 증정하며, 추가로 ASUS ROG KERIS WIRELESS 무선 마우스 1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수령 후 사진 및 동영상을 3장 이상 첨부해 커뮤니티 2곳 이상에.. 2021. 3. 3.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LINE 이모티콘 출시 [보도자료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월 2일,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를 활용한 LINE 이모티콘을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몬스터들을 재해석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상품으로 총 32개의 이모티콘이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링, 바포메트, 드레이크, 프리오니 등 라그나로크의 주요 몬스터들을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아기자기한 그림체를 활용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제작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은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200여 개 국가의 LINE 메신저에서 2월 26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1,200원에 구매한 후 채팅 등에 사용 가능하다. 한국 네이버 OGQ 마켓에서는 1,000원에 구.. 2021. 3. 3.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디토 X 카엘’ 영입 찬스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투수와 타자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기회가 확대된다. 이달 16일까지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지능 속성 중간 계투 트레이너 ‘디토’ 와 민첩 속성 우익수 트레이너 ‘카엘’ 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카엘’은 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최강 우익수 키우기 콘테스트’ 에서 나만의 선수를 육성하는데 활용성이 클 전망이다. 해당 콘테스트는 우익수 육성 이벤트로 육성 수준에 따라서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구단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스.. 2021. 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