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253

‘톰과 제리: 체이스’ 국내 정식 출시,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넷이즈 게임즈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 1억회를 달성한 자체 개발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를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시즌 1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 지역 공식 론칭에 따라 새로운 맵, 캐릭터, 스킨, 콘텐츠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 이벤트도 4월 1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톰과 제리: 체이스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urple342v9 ) 를 통해 고급 게임 패키지, 10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귀환, 톰과 제리의 추격전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공식 라이선스를 제공한 톰과 제리: 체이스는 톰과.. 2021. 3. 25.
국내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 품절, 4월호 표지 공개 예정 [보도자료 : 크레이지 자이언트] 국내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가 출간 5일 만에 품절되며, 표지 모델 민한나를 완판녀에 등극시켰다.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3대 온라인 서점에서 3월호 크레이지 자이언트가 완판된 효과로 크레이지 자이언트 4월호가 나오는 시기에도 독자들이 3월호 재구입을 희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활동했던 곳에 언제나 영향력을 갖고 있던 인플루언서 민한나는 팔로워가 65만 명에 달하는 레이싱 모델로 활약하다, 3월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모델로 합류했다. 민한나는 휴식기간 1년을 보내면서 이번 3월호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에 합류해 소속사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으며 예전 인기를 다시 부활시키고 있다. 그녀는 현재 SNS를 통해 팬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있다. 특히 민.. 2021. 3. 25.
배틀그라운드, 시즌 11 시작 및 새로운 시즌 운영제 도입 [보도자료 : 펍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의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 이하 펍지)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시즌 11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시즌 운영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11부터 2개월 주기로 시즌이 운영되고 패스 상품은 시즌과 별개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보상 테이블도 새롭게 변경, 랭크별 제공되는 보상이 업데이트되고, 경쟁전 종료 시점에 모드별 최고 랭크에 해당하는 ‘언락(Unlock) 보상’ 은 다음 시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시즌 10에 달성한 티어 기준 보상은 시즌 11 시작과 함께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경쟁전의 아이템 스폰량이 기존 대비 3~40% 증가해 이스포츠 모드와 유사해졌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더 빠르게 파밍을 완료하고 신속한 .. 2021. 3.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