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416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공동제작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대표 강주연) 와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 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아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Blue-ray Disc)/DVD판매량 기준 시즌1 1만 장 이.. 2021. 4. 30.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유튜브 무료 서비스 & 완구 신제품 발매!!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오는 5월부터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의 전체 영상을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국내 방영되었던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는 비디오게임과 병원을 콘셉트로 하는 시리즈로, 눈을 즐겁게 하는 색채와 신선한 소재로 방영 당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세상에 만연한 수수께끼 게임 바이러스와 배틀을 펼치며 레벨업해 가는 스토리가 쾌감을 선사한다.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에 대한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유튜브 채널 가면라이더TV 와 애니원, 애니박스 채널에서 5월 7일부터 무료 영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패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kMU50LQyRwF0hQjHtFyDUg ) 에서도 확인할.. 2021. 4. 29.
게임빌, 횡스크롤 RPG ‘로엠’ 5월 11일 글로벌 출시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 이 신작 횡스크롤 RPG, ‘로엠(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wild impact)’ 의 글로벌 출시일을 내달 11일로 확정했다. ’로엠’ 은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을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2D횡스크롤 방식을 적용해 익숙함과 함께 빠른 성장의 쾌감을 선사해 가볍게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서비스 명은 ‘슬라임 헌터: 와일드 임팩트(Slime hunter : wild impact)’ 로 정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직관적이면서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게임빌은 남은 기간 마무리 작업에 만전을 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대규모 자체.. 2021. 4. 27.
미소녀 & 메카 수집형 액션 모바일 RPG '파이널기어' 사전 예약 실시 [보도자료 : 빌리빌리] 빌리빌리(BILIBILI)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 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파이널기어' 는 다양한 미소녀와 메카 컬렉션으로 수집의 재미, 액션과 전략을 함께 녹여내 일본과 대만 등 해외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게임이다. 자유롭게 장착 가능한 메카 시스템이 특징이며, DIY 시스템을 통해 장비로 활용할 수 있는 400개의 부품을 자유롭게 조립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메카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별 속성이 다른 전용 장비 4개를 수집 시 전용기 활성화, 공격력 증가, 대미지 증가 등과 같은 다양한 세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 2021. 4. 26.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게임물 등급분류 심의 재접수 [보도자료 : 스카이피플] 모바일 게임 기업 스카이피플이 자사 모바일 RPG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에 대하여 게임물 등급분류 심의를 재접수했다. 지난 13일 자율 심의 제도를 이용하여 출시한 15세 이용가의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이 등급분류 취소 통보를 받은 가운데, 15세 이용가가 아닌 19세 이용가로 다시 한번 게임물 등급분류 심의에 도전한 것이다. 스카이피플은 게임물 등급분류 심의를 추가 접수한 배경에 대해 “아이템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대성공’은 우연적인 확률에 의한 것이기에 사행성이 우려된다.’ 는 등급분류 심의 거부 당시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의 입장을 반영하여 우연적인 확률을 배제 후 게임을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등급분류를 취소한 것은 납득이 안가.. 2021. 4. 19.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 4월2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Granzella 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4용 비행 슈팅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의 발매일이 4월29일로 결정되었으며, 4월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R-TYPE FINAL 2' 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역대 시리즈의 모든 것을 넘어서, 지금 만들 수 있는 최고의 R-TYPE 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배경은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로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기체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한다... 2021. 4. 19.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규 루트 ‘바람이 불 때’ 와 신기사 ‘유미르, 마하, 사야’ 추가 [보도자료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 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가 4월 15일 목요일, 신규 루트 ‘바람이 불 때’ 와 신규 신기사 ‘유미르’, ‘마하’, ‘사야’ 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신규 루트 ‘바람이 불 때’ 는 지휘사가 제 7의 나팔에서 도망친 인조인간들로 구성된 ‘우로보로스’ 라는 소대를 만나는 이야기다. 제 7의 나팔은 우로보로스 소대를 배신자 집단으로 규정하고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접경도시를 공격하려 계획하고 우로보로스 소대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천식을 가동시킬 방법을 찾아 헤맨다. 이번 신규 루트 ‘바람이 불 때’ 는 심연의 메아리와 칠흑의 인과 2가지 메인 루트를 모두 클리어 한 다음 진입이.. 2021. 4. 14.
리니지2, ‘배틀 크로니클: 하나의 성, 한 명의 성주’ 업데이트 예고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가 ‘배틀 크로니클: 하나의 성, 한 명의 성주’ 업데이트를 4월 28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월드 공성전’ 이다. 월드 공성전에서는 8개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아덴성’ 을 두고 승부한다. 이전 공성전의 공성, 수성 룰과 달리 정해진 시간 동안 많은 공성 포인트를 획득한 혈맹이 승리하는 스포츠형 룰로 진행해, 전략적이고 다이나믹한 전투가 펼쳐진다. 공성 포인트는 상대 혈맹,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점령체를 차지하면 획득한다. 리니지2 는 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월드 안타라스 보스전’ 과 리뉴얼한 최고 난이도의 통합 월드 사냥터 ‘헬바운드 강.. 2021. 4. 14.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투사’ 업데이트 특별 페이지 오픈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의 신규 직업 ‘투사’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페이지( https://bns.netmarble.com/landing )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사’ 는 장대한 대검의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직업으로 이번 특별 페이지를 통해 전장을 가르는 투사의 압도적인 전투 장면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붉은 신석 1만개를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투사’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상점에서 최상급 수호령, 수호신령,.. 2021.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