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21

유튜브 저작권을 빼앗긴 LOL K/DA - POP/STAR 오늘 일어나자 어이없는 유튜브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 유튜브 영상 중 조회수 7만이상을 찍은 '2018 롤드컵 결승전 K/DA 코스프레 최초공개(2018.11.3)' 영상이 음원 저작권 침해했다는 안내메일을 말입니다. https://youtu.be/_1P8xH8cuTg 참고로 위 영상은 2018년 11월 한국에서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후 '롤드컵') 결승전에서 공게된 K/DA 코스프레가 최초 공개되어서 현장 촬영한 영상입니다. 당시 스파이럴캣츠의 타샤&도레미 님이랑 BJ 퀸다미 님 그리고 스트리머 빛베리 님이 K/DA 캐릭터를 최초로 코스프레를 공개해서 현장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결승전 전에 K/DA - POP/STAR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기에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2021. 6. 30.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 업데이트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에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 와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 이 새롭게 추가됐다.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는 청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스킬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공포효과를 부여한다.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은 자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체력이 절반 이하 상태에서 피격 시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겨 생존력이 극대화된다. 신규 콘텐츠 ‘투쟁의 장’ 도 선 보인다. 투쟁의 장은 성장형 던전으로 단계별 클리어를 통해 각인석 코어 플러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2021. 6. 29.
카카오게임즈, 2021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6/29 정식 출시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9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 가 개발한 신작 ‘오딘’ 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 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2021. 6. 29.
닌텐도 스위치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1주년 기념 방송...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 [보도자료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6월 25일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닌자라)’ 의 1주년 기념 방송을 공개했다. ‘Ninjala’ 는 닌자×스포츠 찬바라의 세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맵에서 닌자 껌을 사용해 변화무쌍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기본 대전 모드부터 배틀로열, 4 vs 4 팀 배틀 등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아바타 코스튬 의상을 통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Ninjala 의 1주년을 기념하며 기념 이벤트, Ninjala 대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게임 로그인 시 1000Jala 를 증정한다. 또한 이용자.. 2021. 6. 25.
[갑분리뷰] 치즈풍미가 압도하는 맵린이 입문용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ucvLmUyNrfI *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갑분리뷰는 맵부심 매니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불닭볶음면의 신제품! 치즈풍미가 압도하는 맵린이 입문용불닭! 삼양식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입니다. * 구매링크 https://www.sydeliciousshop.com/categories/1/subcategory/13/goods/GGmGRvqY1052361 큰컵 4가지치즈불닭볶음면 110g 삼양맛샵 sydeliciousshop.com www.sydeliciousshop.com #4가지 #치즈 #풍미 #맵린이 #입문용불닭 #4가지치즈불닭볶음면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2021. 6. 25.
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 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 오늘(6월 24일), '썬 클래식'의 이벤트 페이지에 7월 1일부터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시작되는 서비스 일정을 공지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고,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특화 서버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썬 클래식’ 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게이머들이 게임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구체적인 출시 일정 외에도 ‘썬 클래식’ 의 게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OST 영상과 개발자.. 2021. 6. 24.
미소녀 메카닉 RPG '파이널기어' 론칭 한 달 기념 이벤트 [보도자료 : 빌리빌리] 빌리빌리(BILIBILI)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 의 정식 출시 한 달을 기념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운영으로 호평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파이널기어’ 는 이번 론칭 한 달 기념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SSR 등급 개조 카드 ▲고급 파일럿 소환권 ▲장비 가속 장치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7일 동안 매일 로그인을 완료하면 ‘해변 모델 PN72 야쿠미 스킨’ 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캐릭터 뽑기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론칭 한 달을 기념하여 4종 전용기 선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알렉사 전용기- 변형자, 파.. 2021. 6. 23.
에버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스트리밍 방송 컨트롤러 ‘AX310 Nexus’ 출시 [보도자료 : 에버미디어] 에버미디어(AVerMedia) 가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방송 콘트롤러 ‘AX310 넥서스(AX310 Nexus)’ 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품질 스트리밍 방송을 위한 캡처 카드, 캡처 보드로 호평을 받는 에버미디어의 새 멀티 컨트롤러 AX310 Nexus 는 불편한 개인 스트리밍 방송 환경에서 크리에이터의 더 직관적이고, 간편한 방송을 돕는 라이브 스트리밍 도구다. AX310 Nexus 는 효율적인 스트리밍 및 녹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5인치 터치패널, 4개의 터치 패드, 6개의 오디오 노브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더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영상, 오디오 컨트롤을 할 수 있다. 터치패널과 터치 패드는 △화면 전환 △음량 조절 △사이트 바로가기 △파일(앱) 열기 등 여러 기.. 2021. 6. 22.
투니플레이, 대원미디어 파워레인저 디지털 카드 IP 계약 체결… NFT 사업 시작 [보도자료 : 투니플레이] 모바일 게임 및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투니플레이는 대원미디어와 파워레인저 지식 재산권(IP) 공급 계약 체결을 맺고, 파워레인저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시리즈는 일본 토에이가 제작한 특촬(특수 촬영) TV 드라마로 가면라이더, 메탈 히어로와 함께 일본 특촬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시리즈다. 미국에서도 1992년 ‘파워레인저’ 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돼 현재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투니플레이는 공룡 전대 쥬레인저(한국명 ‘무적 파워레인저’)를 시작으로, 앞으로 파워레인저 NFT 카드를 한국·일본을 포함해 아시아 여러 국가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뉴트로(New+Retro)가 유행하며 1990년대 문화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 2021. 6.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