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에버미디어]

 

에버미디어(AVerMedia) 가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방송 콘트롤러 ‘AX310 넥서스(AX310 Nexus)’ 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품질 스트리밍 방송을 위한 캡처 카드, 캡처 보드로 호평을 받는 에버미디어의 새 멀티 컨트롤러 AX310 Nexus 는 불편한 개인 스트리밍 방송 환경에서 크리에이터의 더 직관적이고, 간편한 방송을 돕는 라이브 스트리밍 도구다.

 

 

AX310 Nexus 는 효율적인 스트리밍 및 녹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5인치 터치패널, 4개의 터치 패드, 6개의 오디오 노브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더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영상, 오디오 컨트롤을 할 수 있다.

 

터치패널과 터치 패드는 △화면 전환 △음량 조절 △사이트 바로가기 △파일(앱) 열기 등 여러 기능을 핫키로 저장해서 쓸 수 있으며, 제품 하단에 있는 6개의 오디오 노브는 △마이크 △헤드폰 △게임 △채팅 △시스템 등의 사운드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넥서스 애플리케이션으로 OBS 스튜디오, 유튜브 라이브, 트위치 라이브 등 다양한 서드 파티를 제공해 현재까지 사용했던 방송 환경에 쉽게 연동, 통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송출 녹화 프로그램 RECentral 4 와 연동해 간단하게 드래그 앤드 드롭 셋업을 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 생방송을 준비하는 스트리머나 영상 제작자가 쉽게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방송 콘트롤러와 달리 조명 RGB 색상 조절 및 패널 배경 이미지를 바꿀 수 있어 스트리머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에버미디어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AX310 Nexus 는 기존 방송 콘트롤러와 다르게 오디오·영상을 모두 조절할 수 있는 스트리밍 최적화 모델로, 여러 방송 환경에서 효율적인 촬영을 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 고 말했다.

 

AX310 Nexus 상세 정보 바로가기 : https://www.avermedia.com/kr/product-detail/AX310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투니플레이]

 

모바일 게임 및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투니플레이는 대원미디어와 파워레인저 지식 재산권(IP) 공급 계약 체결을 맺고, 파워레인저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시리즈는 일본 토에이가 제작한 특촬(특수 촬영) TV 드라마로 가면라이더, 메탈 히어로와 함께 일본 특촬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시리즈다. 미국에서도 1992년 ‘파워레인저’ 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돼 현재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투니플레이는 공룡 전대 쥬레인저(한국명 ‘무적 파워레인저’)를 시작으로, 앞으로 파워레인저 NFT 카드를 한국·일본을 포함해 아시아 여러 국가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뉴트로(New+Retro)가 유행하며 1990년대 문화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높은 인기를 누린 파워레인저가 이번에 투니플레이의 NFT 서비스로 다시 탄생하며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투니플레이는 오랫동안 IP 기반 게임을 개발해온 최고의 인적 자원과 웹툰·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보유해 높은 품질의 콘텐츠가 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투니플레이는 IP 홀더 및 거래소들과 협업해 게임·웹툰·영상 등 여러 콘텐츠를 수집형 카드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다.

 

 

NFT 수집형 카드는 시장 잠재성이 높아 최근 사업화 시도가 활발한 콘텐츠다. 한 예로 1990년대 유행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NFT는 사전 판매 만으로 24시간 만에 30억원 상당의 팩을 팔아치우기도 했다. 다만 천편일률적 디자인, 섬세하지 못한 그래픽으로 오히려 추억을 반감시킨다는 지적도 있다.

 

투니플레이는 국내외 유명 IP 홀더들과 협업 경험 및 네이버 웹툰 기반 게임 프로듀싱 노하우(Know how)를 바탕으로 이런 일각의 우려를 상쇄해 높은 퀄리티와 재미를 보장할 계획이다.

 

 

투니플레이 홍보 담당자는 “무적 파워레인저 시리즈는 90년대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 이라며, “구매력을 갖춘 세대로 성장한 과거 팬들에게 향수와 새로운 콘셉트의 디지털 카드를 통한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FT(Non Fungible Token) 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대체 불가능 자산 증명 수단이다. 위·변조가 불가능하고 토큰을 통한 유동화가 쉬워 저작권 보호와 자유로운 거래라는 측면에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투니플레이는 오랫동안 여러 IP 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및 블록체인 게임을 제작·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블록체인 및 게임 개발사다.

 

웹사이트 : https://tooniplay.co.kr

 

투니플레이 (Tooniplay)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투니플레이입니다.

tooniplay.co.kr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