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JCIA원장배 전남 직장인 e-스포츠대회’ 가 8월 21일 개최된다.

 

진흥원은 건전한 e스포츠 여가문화 정착과 코로나19 로 휴가철에도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슬기로운 회사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종목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2인 단체), 카트라이더(개인전) 총 2개 종목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확대를 위해 전면 온라인 대회로 운영된다.

 

 

대회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종목은 상위 3개 팀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상금과 함께 진흥원장상이 수여되며, 카트라이더 종목은 3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상금과 진흥원장상이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7일까지로 종목 당 3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남 소재 직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접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트라이더 신청 페이지에서 각각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참가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근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무더위와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며, “많은 직장인 분의 도전을 기대하며, e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XD 엔터테인먼트]

 

XD ENTERTAINMENT(이하 XD) 는 자사에서 개발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Flash Party) 를 탭탭(TapTap)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플래시파티는 최대 4인이 동시에 대결하는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한 편리한 조작과 4개 방향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 독특한 캐릭터들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대전 액션 게임이지만 특이하게 '행복' 이 키워드인 플래시파티는 게임을 좋아하는 신이 '플래시파티' 를 만들었고, 캐릭터들은 이 파티에서 승리하여 별 조각을 모아 소원을 이루는 것을 꿈꾸며 참석한다는 설정이다.

 

 

개성 강한 히어로 캐릭터들과 4인 난투 매치, 2대2 매치, 1대1 매치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충돌 판정이 있는 드론, 벼락이 떨어지는 먹구름과 같은 맵 상의 오브젝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의 기믹이 더해져 변수를 통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적을 강력한 스킬로 화면 밖으로 날리거나 공중에서 다채로운 콤보 액션을 구사, 상대방을 넉아웃 시키는 등 호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XD 담당자는 “플래시파티는 전세계를 겨냥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이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플래시파티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플래시파티는 글로벌 원 빌드 얼리 액세스 방식으로 탭탭 앱을 통해 제공된다. iOS 도 탭탭 앱을 통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등급은 전체이용가로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한글과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이다. 이 게임의 최신 정보는 플래시파티 페이지( https://www.tap.io/app/21192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