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를 추가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여름을 맞아 열세 번째 월드 ‘리리스 타워’를 선보이고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월드는 ‘리리스’ 의 초대로 ‘리리스 타워’ 로 들어간 주인공 일행이 한 발의 총성을 들으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12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리리스 타워’ 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불꽃의 정령 신틸라’ 는 대대로 정령왕을 배출해온 불꽃의 정령 ‘하피’ 의 일족이다.

 

‘신틸라’ 는 뛰어난 육체파 무술가이자 무엇이든 목숨을 걸고 이뤄내는 열정맨 콘셉트의 캐릭터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의 육체를 단련시켜 근육을 생성에 성공한 첫 번째 ‘하피’ 기도 하다.

 

이와 함께 유니크 영웅 ‘루시’, ‘린’, ‘플리트비체’와 픽업 소환 이벤트와 ‘판타지아’, ‘홍련’, ‘프로미넌스’ 전용 무기 픽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신규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 을 추가했다. ‘운석 발굴 작전’은 17시즌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 이 종료된 후 시작되며,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운석들을 발굴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 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1년간 국내외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 의 신규 메인 월드 및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오에이지]

 

메타버스 게임 ‘얼음땡 온라인’ 이 구글 2021년 창구 프로그램 3기에 선정됐다.

 

‘얼음땡 온라인’ 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EOAG(대표 안정기) 는 한국, 일본의 Z세대 대표 게임인 ‘얼음땡 온라인’ 이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2021년 창구 프로그램 3기에 80개 기업 중 13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창구 프로그램 3기에 선정된 기업의 80% 이상이 앱 분야인 것을 감안하면 게임 분야로서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볼 수 있다.

 

 

창구 프로그램 3기에 선정된 메타버스 게임 ‘얼음땡 온라인’ 은 2018년 2월 출시 이후 이달의 우수게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달성, 구글플레이 피처드, MWU 어워즈 투자(VC) 특별상 수상,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등 한국과 일본 등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타버스 게임이다.

 

‘얼음땡 온라인’ 은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마피아 게임, 좀비 게임, 붕괴 모드 등 다양한 파티 게임을 플레이하고 소통하는 메타버스 게임으로 3000여 개의 코스튬으로 자유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존하는 장소를 게임 내 맵으로 만들며, 유저가 직접 만든 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룸 기능을 통해 방탈출 게임, 카페 등을 운영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콘텐츠를 꾸준하게 업데이트 하고 있는 메타버스 모바일 게임이다.

 

메타버스는 현실을 초월한 가상의 세계를 의미하며 로블록스, 제페토, 포트나이트와 같은 게임, 앱, 소셜 미디어 등 콘텐츠 산업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얼음땡 온라인’ 은 특히 일본 게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전체 접속자 중 30%가 일본 유저로 구성돼 있으며 한일전으로 진행되는 클랜 게임을 통해 유저들의 경쟁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하반기에 계획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 등 글로벌 시장에 새롭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EOAG 안정기 대표는 “얼음땡 온라인은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경험을 중시하며 Z세대 유일한 메타버스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EOAG Games는 얼음땡 온라인, 파산마왕 등 국내외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회사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