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25

[오늘의 피규어] '페르소나4 더 골든 애니메이션' 프리미엄 피규어 '마리' PERSONA 4 GOLDEN 'Marie'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YjwaHIj3SU '오늘의 피규어' 는 영상화보 같은 느낌으로 차분하게 소개 멘트를 곁들여서 감상하는 콘텐츠입니다. * 피규어 대여 : 무휴휴 님 게임 ' #페르소나4 '의 확장팩이자 완전판인 ' #페르소나4더골든 '의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츤데레 캐릭터 '마리'의 피규어를 감상하겠습니다. * 오덕포텐을 통해서 본인의 피규어를 영상으로 공개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문의 메일 kbk518@naver.com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오늘의 피규어]와 같이 피규어나 [전국덕질자랑] 덕질 굿즈나 덕질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출연 및 대여가 가능하.. 2021. 9. 29.
잔혹한 운명의 반항곡 ‘제5인격×약속의 네버랜드’,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오픈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넷이즈의 첫 1 vs 4 비대칭 PvP 게임 ‘제5인격’ 과 인기 애니메이션 ‘약속의 네버랜드’ 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가 정식 개최된다. 가짜 행복은 부서졌고, 다시 한번 목숨을 건 추격이 펼쳐진다. 많은 익숙한 캐릭터가 올레투스 장원에 찾아온다. 잔혹한 운명이 이빨을 드러냈다. 죽을힘을 다해 절망스러운 감옥에서 도망쳐 희망을 좇아야 한다. ◇또 한 번의 컬래버, 절망 속에서 생존하라 약속의 네버랜드는 시라이 카이우 원작, 데미즈 포스카 작화를 각색한 인기 스릴러 애니메이션이다. 농장에 사는 아이들이 ‘입양’ 은 사실 귀신의 먹이가 되는 것이라는 끔찍한 진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들은 엠마, 노먼, 레이를 중심으로 절망적인 운명에 저항하고자 농장에서 도망치기 .. 2021. 9. 24.
카드 RPG ’태고신이담:신의한수’ 출시 2주, 시작부터 뜨거운 반응 [자료제공 : Linkworld]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의 신작 카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신의한수’ 가 9월 14일 정식 출시 이후 2주 지났다. 오픈 첫날 접수 인원수 폭발에 이어, 2주 동안 끊임없는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4일 정식 출시소식과 함께 배우 김응수가 출연한 TV CF 도 같이 공개했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 는 바둑판의 ''신의 한 수'' 를 태고 신수의 전설과 연결시켜 실제 고대 신화에 나오는 괴수들 세계관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카드 RPG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와 같이 ‘태고신이담:신의한수’ 의 시작도 접수 인원수 폭발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뜨.. 2021. 9. 24.
매직: 더 개더링,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 출시 [보도자료 : 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Hasbro) 자회사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가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 의 최신 확장 세트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Innistrad: Midnight Hunt)’ 을 17일 예고편과 함께 공개했다. PC와 모바일은 17일부터 MTG 아레나에서, 테이블탑은 24일부터 이용 가능한 확장 세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게임 기능(Mechanic) 과 양면 카드를 이용하면서 늑대인간·흡혈귀·유령 등 고전적인 호러 테마를 탐구할 수 있다. 이니스트라드의 밤은 점점 길어지고 수확철 축제 전날 끔찍한 위험이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다. 다가오는 어둠에 맞서 늑대인간 플레인즈워커 아를린 코르.. 2021. 9. 17.
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CGV에서 만난다!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7일, CGV 와 제휴를 맺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의 팝콘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116개 CGV에서 약 한 달 동안 판매된다. 해당 세트는 총 1 만 개 수량만 한정 판매되며, 팝콘, 탄산음료 2개, 스낵 등으로 구성된다. 포장 주문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콤보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팝콘 구매 시 제공되는 ‘팝콘 컵 홀더’ 의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채집펫 알 선택 상자’, ‘중형 미미르의 샘물’,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등의 특별.. 2021. 9. 17.
트위터 이용자, 게임 구매 2배 많고 79%가 제품 추천에 적극적 [보도자료 : 트위터코리아] 트위터코리아가 14일 게임 마케팅 웨비나 ‘트위터게이밍(#TwitterGaming)’을 열고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글로벌 게임 트렌드와 마케팅, 성공적인 게임 마케팅 솔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게임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리시 차다(Rishi Chadha), 트위터 넥스트팀 미츠이시 류지(Ryuji Mitsuishi), 에이브릴 추아(Avril Chua),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 최휘연 과장, 박민영 과장 등이 연사로 나섰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은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자료를 통해 이용자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트위터 이용자는 트위터 비 이용자 대비 게임 구매율이 2배 .. 2021. 9. 17.
엔젤게임즈,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기적의 펜디온’ 10월 7일 국내 정식 출시 [보도자료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는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SLG) '기적의 펜디온' 이 10월 7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적의 펜디온’ 은 인기 배우 김대명을 모델로 활용하여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최근 진행된 Final CBT 를 통해 정식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일 발표를 기념하여 총상금 1억 2천만 원 규모의 ‘세계수 점령전’을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각 서버별 최종 세계수 점령전에서 최종 우승한 길드에 상금이 지급되며, 상금은 길드당 최대 1200만원을 지급하고, 길드장에게는 추가로 50만 원이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길드원 사전 모집 이벤트’ 도 진행 중이며 .. 2021. 9. 15.
박영사, e스포츠 종주국에 걸맞은 학문적 근거를 제시한 도서 ‘e스포츠의 이해’ 출간 [보도자료 : 박영사] 출판사 박영사는 e스포츠 입문서인 ‘e스포츠의 이해’(이상호 지음) 를 출간했다. 이 책은 우리가 알아야 할 e스포츠와 관련된 아래의 핵심 질문에 답하는 학문적 내용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 e스포츠란 무엇인가? · e스포츠의 역사와 본질은? · e스포츠가 놀이, 게임, 스포츠라고 불리는 이유는? · e스포츠가 왜 재미가 있고 열광을 할까? · e스포츠의 교육적 가치는? · e스포츠는 인지능력에 도움이 되는가? · e스포츠와 아시안, 올림픽 종목과의 관계는? · e스포츠의 학제적(interdisciplinary) 연구 방향은? 한국은 e스포츠의 종주국으로 위상을 갖지만, 그 위상에 맞는 학문적 이해는 부족하다. 이 책은 이러한 간격을 좁히기 위한 학문적 시도의 결과물이다. .. 2021. 9. 15.
게임테일즈,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및 기술평가 T4등급 획득!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가 창업 9년 만에 처음으로 국내 최고의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 밸류의 ‘프리시리즈A (Pre-Series A)’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게임테일즈는 지난해 김기사컴퍼니 박종환 대표 등 업계의 유명 대표들이 대거 참여했던 시드 투자에 이어, 국내 벤처캐피털 업계 1위 한국투자파트너스와 국내 최상위 벤처캐피털사 KB인베스트먼트까지 대형 기관투자사 두 곳을 확보함으로써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근 낮은 사양에서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글로벌 PC FPS 게임 ‘리전워페어’ 를 발표했던 게임테일즈는 후속작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TS프로젝트’ 를 추가로 준비하는 것을 높게 평가받았고, 최근 상장한 크래프톤에서.. 2021. 9.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