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Hasbro) 자회사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가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 의 최신 확장 세트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Innistrad: Midnight Hunt)’ 을 17일 예고편과 함께 공개했다.

 

PC와 모바일은 17일부터 MTG 아레나에서, 테이블탑은 24일부터 이용 가능한 확장 세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게임 기능(Mechanic) 과 양면 카드를 이용하면서 늑대인간·흡혈귀·유령 등 고전적인 호러 테마를 탐구할 수 있다.

 

 

이니스트라드의 밤은 점점 길어지고 수확철 축제 전날 끔찍한 위험이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다. 다가오는 어둠에 맞서 늑대인간 플레인즈워커 아를린 코르드는 차원의 균형을 회복하고 이니스트라드의 인간 거주민을 끔찍한 생물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은달빛 열쇠를 찾아 나선다.

 

한밤의 사냥은 마을 벽 너머에서 배회하는 악과 맞서기 위해 공포스러운 카드 메커니즘을 도입한다. 19개의 새로운 늑대인간 양면 카드(DFC) 와 함께 생물은 대체 괴수 형태로 변신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낮과 밤 키워드를 통해 양면 카드 각각의 능력을 사용하면서 밤낮으로 출몰하는 생물과 플레인즈워커의 강점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회상의 귀환으로 망자의 힘을 요청할 수 있다.

 

팬들이 좋아하는 무덤 기능이 MTG 의 오리지널 이니스트라드 세트에서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가 무덤에서 바로 주문을 발동할 수 있다.

 

한밤의 사냥은 고전적인 흑백 호러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영원한 밤 대지(Land) 카드뿐만 아니라 이번 세트의 늑대인간과 흑마법사들을 강조하는 주야평분 카드를 포함해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일반 카드의 변형 버전을 제공한다. 한밤의 사냥 세트는 △드래프트 부스터 △세트 부스터 △콜렉터 부스터 △번들 △커맨더 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7일부터 전국 MTG 공식 매장에서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MTG에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연락처는 매장 탐색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스터 제품을 박스로 구매 시 ‘망자의 투사’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하는 박스 구매 프로모션도 펼쳐진다(한정 수량).

 

MTG 아레나 플레이어는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을 PC,·앱 스토어( https://apple.co/3Cm4c3A )·구글 플레이( https://bit.ly/3lAmjvW ) 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TG 아레나 공식 웹사이트( https://bit.ly/3CjLCZV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7일, CGV 와 제휴를 맺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의 팝콘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116개 CGV에서 약 한 달 동안 판매된다. 해당 세트는 총 1 만 개 수량만 한정 판매되며, 팝콘, 탄산음료 2개, 스낵 등으로 구성된다. 포장 주문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콤보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팝콘 구매 시 제공되는 ‘팝콘 컵 홀더’ 의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채집펫 알 선택 상자’, ‘중형 미미르의 샘물’,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등의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은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1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 구매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트위터코리아]

트위터코리아가 14일 게임 마케팅 웨비나 ‘트위터게이밍(#TwitterGaming)’을  열고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글로벌 게임 트렌드와 마케팅, 성공적인 게임 마케팅 솔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게임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리시 차다(Rishi Chadha), 트위터 넥스트팀 미츠이시 류지(Ryuji Mitsuishi), 에이브릴 추아(Avril Chua),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 최휘연 과장, 박민영 과장 등이 연사로 나섰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은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자료를 통해 이용자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트위터 이용자는 트위터 비 이용자 대비 게임 구매율이 2배 더 높으며,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의 79% 가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는 MZ세대(만 15세에서 34세) 가 44% 로 가장 많았고, 35세~44세(27%), 45세~54세(27%) 순으로 나타났다. 일 1회 이상 트위터에 접속하는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는 66% 에 달했으며, 이 중 39%는 일 3회 이상 트위터에 접속하는 헤비 유저인 것으로 확인됐다.

 

트위터 이용 목적에 대한 질문에는 77% 의 응답자가 자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교류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22% 는 게임에 대한 후기 및 추천을 확인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글로벌 게임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리시 차다는 “트위터가 e스포츠 콘텐츠의 반응을 확인하고 대화를 나누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인식되고 있다.” 고 밝혔다.

 

리시 차다의 발표에 따르면, 트위터 이용자는 e스포츠 콘텐츠를 시청할 확률이 2배 이상 높으며, 열성 팬일 가능성이 73% 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트위치, 레딧 등 게임 전문 플랫폼보다 트위터에서 더 많은 게임 오디언스가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리시 차다는 이날 발표에서 브랜드 및 기업이 e스포츠 리그, 게임 박람회 등의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에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발생하는 대화를 활용할 수 있는 트위터의 신 기능인 ‘스폰서드 와치 파티(Sponsored Watch Parties)’ 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폰서드 와치 파티는 이벤트와 연계해 폭발적인 인지도 상승을 노릴 수 있는 트위터의 새로운 광고 상품이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최휘연 과장은 성공적인 게임 론칭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신작 티징부터 론칭 단계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대화량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트위터에서 관련 대화량이 10% 증가하면 매출이 3%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한다고 밝혔다. 게임 출시 전인 티징 단계에 오토리스폰스, 인스턴트윈, 브랜디드 이모지 등 트위터 이용자에게 효과적인 광고 프로덕트를 사용하고, 가장 주목받아야 할 론칭 시점에는 트렌드 테이크오버, 오토리마인더, 구독하기 등 고객을 확실히 유인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해 효과를 거둔 사례들이 공유되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민영 과장은 트위터에서 앱 설치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애플의 앱 추적 허용(ATT) 업데이트 이후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등 게임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브랜드의 마케팅 기획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에서 브랜드를 지원하는 트위터 넥스트팀의 미츠이시 류지, 에이브릴 추아는 세가의 ‘소닉 더 헤지혹’,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콜오브듀티’, 엑스박스 등의 사례와 함께 글로벌 게임 회사가 트위터에서 대화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공유했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조현아 전무는 “트위터에서 광고를 접한 이용자의 70%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어진다고 답할 정도로 트위터 이용자들의 광고 수용도가 높은 편” 이라며, “트위터의 확산력과 파급력이 최근 많은 게임 회사들이 트위터를 통해 신작 출시 캠페인을 전개하는 주요한 이유” 라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게임 마케팅 담당자 대상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됐으며, 트위터 코리아 블로그에서 다시 보기가 제공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는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SLG) '기적의 펜디온' 이 10월 7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적의 펜디온’ 은 인기 배우 김대명을 모델로 활용하여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최근 진행된 Final CBT 를 통해 정식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일 발표를 기념하여 총상금 1억 2천만 원 규모의 ‘세계수 점령전’을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각 서버별 최종 세계수 점령전에서 최종 우승한 길드에 상금이 지급되며, 상금은 길드당 최대 1200만원을 지급하고, 길드장에게는 추가로 50만 원이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길드원 사전 모집 이벤트’ 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3,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기적의 펜디온은 육각 타일로 된 영토를 넓혀가며 영지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훈련·연구·건설 등 번거로운 영토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자동 영토 관리 시스템 '보좌관 안젤리아’ 를 통해 지루한 파밍은 최소화하고 '영토 전쟁'·'거점 점령전' 등 전략의 재미에 집중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사전예약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기적의 펜디온’ 의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endion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박영사]

 

출판사 박영사는 e스포츠 입문서인 ‘e스포츠의 이해’(이상호 지음) 를 출간했다. 이 책은 우리가 알아야 할 e스포츠와 관련된 아래의 핵심 질문에 답하는 학문적 내용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 e스포츠란 무엇인가?
· e스포츠의 역사와 본질은?
· e스포츠가 놀이, 게임, 스포츠라고 불리는 이유는?
· e스포츠가 왜 재미가 있고 열광을 할까?
· e스포츠의 교육적 가치는?
· e스포츠는 인지능력에 도움이 되는가?
· e스포츠와 아시안, 올림픽 종목과의 관계는?
· e스포츠의 학제적(interdisciplinary) 연구 방향은?

 

 

한국은 e스포츠의 종주국으로 위상을 갖지만, 그 위상에 맞는 학문적 이해는 부족하다. 이 책은 이러한 간격을 좁히기 위한 학문적 시도의 결과물이다. 이를 통해 e스포츠가 갖는 긍정과 부정의 관점을 넘어, e스포츠를 좀 더 알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제공하고자 한다.

 

e스포츠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 디지털 기술, 빅 데이터, 비즈니스, 영상, 미디어, 리터러시 등 다양한 학문 분야의 이해가 필요한 학제적(interdisciplinary) 연구이다.

 

어느 한 분야도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e스포츠가 갖는 종주국으로서의 위상과 e스포츠의 선순환적인 발전을 위해 e스포츠에 대한 학문적 이해는 누군가 해야 할 숙제이다.

 

이상호 연구교수는 e스포츠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책의 부족한 실정과 e스포츠 강의를 하면서 학생들이 철학적 내용과 비즈니스에 한정된 내용만으로 e스포츠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경험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교재의 필요성을 느껴 해당 책을 집필했다. 저자는 e스포츠 이해의 학문적 이론 근거를 ‘e스포츠는 스포츠다.’ 와 ‘e스포츠는 경험을 이해해야 한다.’ 의 두 가지 관점에서 e스포츠의 역사, 본질, 현상, 재미, 열광, 학문적 방향성 등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저자는 과거 게임회사에서의 근무 경험과 스포츠 및 무도 관련 인지과학, 현상학의 학문적 근거로 현재는 경성대학교 e스포츠연구소의 연구교수로서 e스포츠 현상학, e스포츠의 인지 행동과 관련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역서로는 ‘보이지 않는 e스포츠’, 공저로 ‘e스포츠의 학문적 이해’, ‘게임은 훌륭하다.’, ‘Esports Business Management’ 가 있다.

 

이렇듯 ‘e스포츠의 이해’ 는 저자의 직접적인 경험과 연구 결과에서 전문성과 그 깊이가 보장돼 있음은 물론이고, 집필 의도대로 처음 접하는 누구나 쉽게 e스포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이 책이 e스포츠에 대한 전체적 조망의 기회와 저자의 관점에 대한 학문적 비판과 논의가 확대되기를 기대하면서, 이 책이 e스포츠 전공자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들에게도 e스포츠에 대한 학문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 고 소망을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가 창업 9년 만에 처음으로 국내 최고의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 밸류의 ‘프리시리즈A (Pre-Series A)’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게임테일즈는 지난해 김기사컴퍼니 박종환 대표 등 업계의 유명 대표들이 대거 참여했던 시드 투자에 이어, 국내 벤처캐피털 업계 1위 한국투자파트너스와 국내 최상위 벤처캐피털사 KB인베스트먼트까지 대형 기관투자사 두 곳을 확보함으로써 가치를 인정받았다.

 

글로벌 PC FPS 게임 ‘리전워페어’

 

최근 낮은 사양에서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글로벌 PC FPS 게임 ‘리전워페어’ 를 발표했던 게임테일즈는 후속작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TS프로젝트’ 를 추가로 준비하는 것을 높게 평가받았고, 최근 상장한 크래프톤에서 나와서 다시 게임테일즈로 복귀한 정성환 대표의 행보가 투자에 큰 영향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또 게임테일즈는 KED(한국기업데이타) 에서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인 기술역량등급 T4등급을 받아 겹경사를 맞았다. 게임테일즈가 인증받은 T4 등급은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 조건에 해당할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에만 부여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TS프로젝트’

 

이에 대해 이수현 이사(최고전략책임자)는 “게임 업계에서 기술력과 개발력에 대해서 게임테일즈를 의심하는 곳은 사실 기존에도 거의 없었다. 국내 최고의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의 투자로 그것을 증명하게 된 것이며, 더불어 기술역량등급까지 T4등급을 받음으로써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더욱 높다는 것도 증명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향후 게임테일즈는 스팀에 ‘리전워페어’ 얼리액세스와 동시에 대형 모바일 MMORPG ‘TS프로젝트’ 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미티어컴퍼니]

 

세계적인 게임 유통사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인디 게임 행사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 2021’(BUSAN INDIE CONNECT FESTIVAL 2021, BIC 2021) 에서 신작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BIC 2021 은 국내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인디 게임들을 소개하는 행사로 지스타 게임쇼와 함께 부산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게임 축제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올해도 5회째 스폰서로 참여한 디볼버디지털은 신작 2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디 특유의 독특한 감성의 그래픽과 게임성이 잘 표현된 신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스팀(Steam)을 통해 다운로드 형태로 판매 중인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부메랑X’(Boomerang X) 는 멸망해 가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의 분투를 빠른 액션으로 담아냈다.

 

특히 부메랑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연속적으로 공격하거나 부메랑이 날아간 위치로 순간 이동해 공중에서 적의 약점을 노리는 등의 액션 등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몰려오는 다수의 적 중 ‘코어’ 를 가진 적만 물리치면 웨이브가 완료되기 때문에 빠른 전개 속에서도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한다.

 

 

BIC 2021에서 한국에 처음 공개된 미출시작 ‘인스크립션’(INSCRYPTION) 은 포니 아일랜드(Pony Island) 와 ‘헥스’(The Hex) 게임으로 잘 알려진 개발자 다니엘(Daniel Mullins Games) 이 개발한 신작이다.

 

올해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는 이 게임은 스테이지 내 다양한 사물과 상호작용하며 자신의 카드로 게임 속 세계 내 숨겨진 다양한 비밀과 이야기를 찾아내는 형태를 띄고 있다.

 

특히 희생을 중심으로 한 덱 빌딩 중심의 카드 시스템은 유저가 하나 이상의 카드를 조합해 상대방의 실수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전개하는 단순하지만 묘한 심리적 경쟁을 유도하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공개된 인스크립션 게임의 플레이 영상은 유저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BIC 2021에서 선보인 이 게임의 데모는 향후 온라인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볼버 디지털은 “2개의 게임 모두 특유의 개성과 신선한 게임의 재미를 갖춘 신작” 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게임을 한국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겠다.” 는 방침이다.

 

한편, 디볼버디지털에서 선보인 2개의 신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evolverdigital.com ) 및 공식 트위터(@devolverdigital) 스팀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70060/Boomerang_X )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News provided by Wemade]

 

After a successful global release, ‘MIR4’ will receive its first major update. Additional content will be revealed, including the first global clan battle, Clan Challenge, and Solitude Training.

 

Today (September 10), additional core content, Hidden Valley Capture, was released. The battle to conquer Hidden Valley is a battle between different clans to control the source of the game's main resource, Darksteel.

 

It will be held every Wednesday at 10 PM from September 15th, based on local server time.

 

 

“The clan that occupies the Hidden Valley gains enormous power and authority to operate the Darksteel trade,” Wemade said. “Clans may monopolize the mines by controlling entry into the Hidden Valley, or tax the mined Darksteel to benefit the clan. Darksteel can be smelted into the utility coin Draco and exchanged for the virtual asset Wemix tokens, which create a bridge between in-game resources and real assets. Therefore, clan battles eventually affect the real economy and thus leading to more intense clan battles.”

 

Due to a rapid increase in the number of players, a new server region, SA (South America) was added, meaning that players from South America can enjoy the game in a more comfortable environment.

Visit the official site for more information.

 

“From my battle to our war!” MMORPG ‘MIR4’

MIR4 official site : https://www.mir4global.com

 

MIR4, Official launch

From my battle to our war, MMORPG MIR4

www.mir4global.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이 출시 후 국내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 2)' 가 9월 9일(목) 출시 이후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트스토어 인기순위 4위를 달성했다.

 

신작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뮤 아크엔젤2’ 가입 회원이 증가했으며, 매출도 함께 상승해 주말 이후에 추가 순위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뮤 아크엔젤2’ 의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추가 서버를 준비하는 등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게임내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게임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뮤 아크엔젤2’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웹젠은 게임 출시 후 7일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한 3종의 게임내 이벤트도 시작했다. ▲’관문 BOSS’ 를 처치해 높은 단계의 관문에 진입하면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안개 정화 이벤트’, ▲레벨 80을 달성 후 7일간 매일 다른 종류의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내 재화와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목표 이벤트’, ▲사냥, PVP, 던전 등 게임내 활동에 따른 ‘활동 포인트’ 를 가장 많이 쌓은 회원 500명에게 탈 것 제작 아이템과 강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포인트 랭킹 이벤트’ 등이다.

 

한편, 웹젠은 푸르밀, 또래오래와 게임 출시 기념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2’ 와 제휴된 푸르밀, 또래오래 제품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쿠폰을 게임에서 입력하면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휴 제품 구매 후 쿠폰을 등록한 회원들 총 278명을 추첨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뮤 아크엔젤2’ 구글 플레이트스토어 인기순위 4위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 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의 정식 후속작으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3종의 캐릭터를 중복으로 육성할 수 있고,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뮤 아크엔젤2’ 의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은 전작보다 더욱 강화되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한다.

 

웹젠은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으로 ‘뮤 아크엔젤2’ 의 회원들은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muarchangel2.webzen.co.kr/brand?page=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국내 개발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가 자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RPG '디버스 오더' (Diverse Order) 가 다가오는 9월 14일(화요일) 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것임을 밝혔다.

 

디버스 오더는 ‘뉴트로 컨퀘스트 RPG’ 라는 슬로건을 표방한 서브컬처 기반의 RPG 이다.

 

플레이어는 세계의 질서 수호를 사명으로 만들어진 인공 '디버스 오더' 로써, 자신의 능력으로 세계의 질서를 바로잡고자 각 세력을 정복하는 여정에 오른다.

 

 

디버스 오더는 지난해 12월 2차 알파 테스트를 마쳤다. 그동안 개발진은 지난 1차, 2차의 알파 테스트의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결과를 검토하여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속 개발을 이어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개선하고, 보다 미려해진 UI와 새롭게 추가된 신규 챕터, PVP 콘텐츠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디버스 오더 개발진은 “지난 알파 테스트 이후 오랜만에 진행되는 테스트이니 만큼,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대적인 수정 보완 작업을 진행했으며, 또한 즐기실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 며,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이전보다 한층 풍부해진 디버스 오더의 세계를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3,000명의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디버스 오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verseord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