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025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사전 예약 진행 [보도자료 : JUYOU INFORMATION TECHNOLOGY] JUYOU INFORMATION TECHNOLOGY 는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사전 예약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요신:구미호뎐’ 은 새로운 7가지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넓은 맵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스토리와 유저 간의 사교 시스템 등 색다른 게임 체험을 제공한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여우가 백 년마다 꼬리를 늘려 1000년 동안 수련했을 때 비로소 진짜 인간이 된다는 내용의 전설이다. 요신:구미호뎐의 구미호는 인간이 되기 위해 천년의 수련 끝에 요계의 전설이 되기 위한 최종 단계를 돌파할 무렵 인간을 지키는 나한왕을 우연히 만나 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돌파하려면 반드시.. 2021. 9. 2.
제닉스, 신제품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책상 오는 9월 13일 출시! [보도자료 : 제닉스]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 http://www.xenics.co.kr​ )가 오는 9월 13일에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컴퓨터 게이밍 책상 'ARENA-X ZERO RGB 게이밍 데스크'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레나 엑스 제로 RGB 게이밍책상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게이밍 감성을 담은 RGB, 콘솔 플레이어, PC 플레이어,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데스크 제품이다. 컵 홀더, 헤드셋 거치대, 데스크 패드, 멀티 홀더 USB 허브, 다용도 거치대와 같은 액세서리가 전부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책상 위 공간 활용을 높였으며 1680만 컬러 RGB EFFECT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아레나 엑스 .. 2021. 9. 2.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콘텐츠 ‘천계&마계’ 오픈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 이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천계&마계’ 를 오픈했다. 각성 이상 성장을 완료한 캐릭터로 기존 모드를 플레이하면 ‘천계’ 또는 ‘마계’ 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생성되며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전투 포탈’이 열린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특별한 버프를 제공하는 ‘천계석’ 4종과 ‘마계석’ 4종을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록 더 많은 양의 원석과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지만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서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높여준다. 업데이.. 2021. 9. 2.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피자 밴드' 업데이트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는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에 신규 이벤트 '피자 밴드' 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이벤트 '피자 밴드' 는 피자 가게의 연주자로 나선 곰 삼 형제의 밴드 이야기를 다룬 원작 애니메이션의 시즌 4, 21화 ‘피자 밴드’ 를 배경으로 개발했다. '피자 밴드' 는 이용자들의 퍼즐 스테이지 만렙 달성 순서에 따라 곰 삼 형제의 밴드 공연을 관람할 좌석을 배치받는다는 이색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만렙 달성에 대한 기본 선물과 함께 도달 순서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곰 삼 형제의 익살스러운 밴드 공연은 원작의 감성을.. 2021. 9. 2.
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9월 9일 출시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의 국내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오늘(9월 2일)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9월 9일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되는 '뮤 아크엔젤2'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정식 출시 시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서비스 이후 혼잡을 줄이기 위해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도 준비하고 있다. 웹젠은 8월 31일(일) 부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접수도 시작했다. 앱스토어 사전예약 및 이미 진행중인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9월 8일(수) 까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등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도 같은 날까지 계속된다. 웹젠은 지난 8월 12.. 2021.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