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Hasbro) 자회사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가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 의 최신 확장 세트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Innistrad: Midnight Hunt)’ 을 17일 예고편과 함께 공개했다.

 

PC와 모바일은 17일부터 MTG 아레나에서, 테이블탑은 24일부터 이용 가능한 확장 세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게임 기능(Mechanic) 과 양면 카드를 이용하면서 늑대인간·흡혈귀·유령 등 고전적인 호러 테마를 탐구할 수 있다.

 

 

이니스트라드의 밤은 점점 길어지고 수확철 축제 전날 끔찍한 위험이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다. 다가오는 어둠에 맞서 늑대인간 플레인즈워커 아를린 코르드는 차원의 균형을 회복하고 이니스트라드의 인간 거주민을 끔찍한 생물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은달빛 열쇠를 찾아 나선다.

 

한밤의 사냥은 마을 벽 너머에서 배회하는 악과 맞서기 위해 공포스러운 카드 메커니즘을 도입한다. 19개의 새로운 늑대인간 양면 카드(DFC) 와 함께 생물은 대체 괴수 형태로 변신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낮과 밤 키워드를 통해 양면 카드 각각의 능력을 사용하면서 밤낮으로 출몰하는 생물과 플레인즈워커의 강점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회상의 귀환으로 망자의 힘을 요청할 수 있다.

 

팬들이 좋아하는 무덤 기능이 MTG 의 오리지널 이니스트라드 세트에서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가 무덤에서 바로 주문을 발동할 수 있다.

 

한밤의 사냥은 고전적인 흑백 호러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영원한 밤 대지(Land) 카드뿐만 아니라 이번 세트의 늑대인간과 흑마법사들을 강조하는 주야평분 카드를 포함해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일반 카드의 변형 버전을 제공한다. 한밤의 사냥 세트는 △드래프트 부스터 △세트 부스터 △콜렉터 부스터 △번들 △커맨더 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7일부터 전국 MTG 공식 매장에서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MTG에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연락처는 매장 탐색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스터 제품을 박스로 구매 시 ‘망자의 투사’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하는 박스 구매 프로모션도 펼쳐진다(한정 수량).

 

MTG 아레나 플레이어는 이니스트라드: 한밤의 사냥을 PC,·앱 스토어( https://apple.co/3Cm4c3A )·구글 플레이( https://bit.ly/3lAmjvW ) 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TG 아레나 공식 웹사이트( https://bit.ly/3CjLCZV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7일, CGV 와 제휴를 맺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의 팝콘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116개 CGV에서 약 한 달 동안 판매된다. 해당 세트는 총 1 만 개 수량만 한정 판매되며, 팝콘, 탄산음료 2개, 스낵 등으로 구성된다. 포장 주문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콤보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팝콘 구매 시 제공되는 ‘팝콘 컵 홀더’ 의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채집펫 알 선택 상자’, ‘중형 미미르의 샘물’,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등의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은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1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오딘 팝콘 콤보 세트’ 구매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트위터코리아]

트위터코리아가 14일 게임 마케팅 웨비나 ‘트위터게이밍(#TwitterGaming)’을  열고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글로벌 게임 트렌드와 마케팅, 성공적인 게임 마케팅 솔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게임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리시 차다(Rishi Chadha), 트위터 넥스트팀 미츠이시 류지(Ryuji Mitsuishi), 에이브릴 추아(Avril Chua),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 최휘연 과장, 박민영 과장 등이 연사로 나섰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광근 부장은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 인사이트’ 자료를 통해 이용자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트위터 이용자는 트위터 비 이용자 대비 게임 구매율이 2배 더 높으며,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의 79% 가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는 MZ세대(만 15세에서 34세) 가 44% 로 가장 많았고, 35세~44세(27%), 45세~54세(27%) 순으로 나타났다. 일 1회 이상 트위터에 접속하는 트위터 게임 오디언스는 66% 에 달했으며, 이 중 39%는 일 3회 이상 트위터에 접속하는 헤비 유저인 것으로 확인됐다.

 

트위터 이용 목적에 대한 질문에는 77% 의 응답자가 자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교류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22% 는 게임에 대한 후기 및 추천을 확인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글로벌 게임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리시 차다는 “트위터가 e스포츠 콘텐츠의 반응을 확인하고 대화를 나누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인식되고 있다.” 고 밝혔다.

 

리시 차다의 발표에 따르면, 트위터 이용자는 e스포츠 콘텐츠를 시청할 확률이 2배 이상 높으며, 열성 팬일 가능성이 73% 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트위치, 레딧 등 게임 전문 플랫폼보다 트위터에서 더 많은 게임 오디언스가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리시 차다는 이날 발표에서 브랜드 및 기업이 e스포츠 리그, 게임 박람회 등의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에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발생하는 대화를 활용할 수 있는 트위터의 신 기능인 ‘스폰서드 와치 파티(Sponsored Watch Parties)’ 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폰서드 와치 파티는 이벤트와 연계해 폭발적인 인지도 상승을 노릴 수 있는 트위터의 새로운 광고 상품이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최휘연 과장은 성공적인 게임 론칭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신작 티징부터 론칭 단계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대화량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트위터에서 관련 대화량이 10% 증가하면 매출이 3%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한다고 밝혔다. 게임 출시 전인 티징 단계에 오토리스폰스, 인스턴트윈, 브랜디드 이모지 등 트위터 이용자에게 효과적인 광고 프로덕트를 사용하고, 가장 주목받아야 할 론칭 시점에는 트렌드 테이크오버, 오토리마인더, 구독하기 등 고객을 확실히 유인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해 효과를 거둔 사례들이 공유되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박민영 과장은 트위터에서 앱 설치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애플의 앱 추적 허용(ATT) 업데이트 이후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등 게임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브랜드의 마케팅 기획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에서 브랜드를 지원하는 트위터 넥스트팀의 미츠이시 류지, 에이브릴 추아는 세가의 ‘소닉 더 헤지혹’,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콜오브듀티’, 엑스박스 등의 사례와 함께 글로벌 게임 회사가 트위터에서 대화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공유했다.

트위터코리아 전략광고사업부 조현아 전무는 “트위터에서 광고를 접한 이용자의 70%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어진다고 답할 정도로 트위터 이용자들의 광고 수용도가 높은 편” 이라며, “트위터의 확산력과 파급력이 최근 많은 게임 회사들이 트위터를 통해 신작 출시 캠페인을 전개하는 주요한 이유” 라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게임 마케팅 담당자 대상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됐으며, 트위터 코리아 블로그에서 다시 보기가 제공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