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020

[멋대로 TALK] 한국 위드코로나 첫 대형 오프라인 이벤트 '게임쇼 G-Star 지스타 2021' 어떻게 진행될까?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8UXbSpec5CM 안녕하세요! 오덕포텐의 B.k 입니다. 드디어 한국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1이 바로 얼마 안남았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지스타 G-Star 오프라인 행사는 2019년 이후로 2년만에 열리게 되었는데요. 이번 지스타 2021은 한국에서 위드코로나가 진행되는 대형 행사로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켜서 진행하겠다고 지스타조직위원회에서 밝혔습니다. 지금까지의 정보를 확인하면서 어떻게 지스타가 진행될지 예상해보겠습니다.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오늘의 피규어]와 같이 피규어나 [전국덕질자랑] 덕질 굿즈나 덕질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출연 및 대여가 가능하.. 2021. 10. 29.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11월 3일부터 일반 참관객 티켓 예매 시작 [보도자료 : 지스타]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이하 조직위) 는 11월 3일(수) 오전 10시부터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s://gstar.or.kr )를 통해 퍼블릭 데이(11월 18 ~ 21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부 및 방역당국에서 검토 중인 ‘위드(with) 코로나‘ 체계와 무관하게 기존에 세운 거리두기 4단계의 방역수칙 적용을 유지한다는 계획이며, 이러한 방역과 안전에 최우선한다는 정책이 티켓 예매에도 반영되었다고 밝혔다. 모든 참관 티켓은 사전 예매로만 진행되며, 1일 판매 수량 6,000장으로 제한된다. 더불어 입장 혼잡도를 낮추기 위하여 티켓은 10시(3,500장)와 13시(2,500장)로 구분되었으며, 일자 별로 1인 1매만 .. 2021. 10. 29.
미르4, 할로윈 데이 맞이 폭풍 성장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 개최!! [보도자료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가 오늘(28일) 부터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 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 를 맞아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아이템 ‘옥춘당’ 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옥춘당’ 은 특정 지역 이외 필드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지급된다. 개수에 따라 ‘신비로운 소환상자’, ‘영웅 등급 용 재료’, ‘청룡 조각상’ 등 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혜택 가득한 출석 이벤트도 펼쳐진다. 7일씩 총 2회 출석 이벤트가 열리고 영웅 등급의 보감 무구 상자, 강화석 소환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극대화할 가면, 투구 등 직업별 외형.. 2021. 10. 28.
3on3 프리스타일, 가을 배틀패스 파트2 업데이트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 에서 2021 가을 시즌 배틀패스 파트2 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월 업데이트된 ‘배틀패스 파트1’ 에서 전대물 컨셉의 의상을 제공한 것에 맞추어 ‘배틀패스 파트2’ 에서는 변신 로봇 의상 세트 3종을 선보인다. 유저는 미션 클리어를 통해 배틀 레벨을 올려 변신 로봇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본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칭호 시스템’ 이 추가됐다. 각각의 ‘칭호’ 는 제각기 다른 획득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 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주어진다. 몇몇 칭호의 경우 상당한 획득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욕을 자극할 것으.. 2021. 10. 28.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할로윈 가면무도회 이벤트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핼러윈을 맞아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의 핼러윈 가면무도회가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개최된다. 정교한 변장 아래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의 마음이 숨겨져 있다. 핼러윈 의식이 열리는 마을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신비한 설원, 흔들리는 화톳불, 기묘한 진과 기이한 사건. 성대하게 펼쳐진 광란의 현장에 숨겨진 진실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 무도회 초대를 받아 설원 마을로 향해보자 눈보라 속에 파묻힌 고원 위, 한 마을에서 성대한 핼러윈 의식이 치러지고 있다. 정성껏 변장한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따스한 화톳불 앞에서 잔을 높이 들어 올리며 마음껏 춤을 춘다. 그러나 가면 뒤에 감춰져 있던 냉혹한 미소가 일련의 사건을 불러일으키고 말았다... 2021. 10. 21.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마블 브랜드 이벤트 [보도자료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가 이달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블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블매니아는 가족과 성인 등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마블 브랜드를 더욱더 많은 소비자가 다채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디즈니가 2017년부터 매년 국내 다양한 소비재 및 유통 파트너사와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올해도 10월과 11월 두 달간 ‘모두 하나된 히어로(Heroes Unite)’ 를 테마로 성인부터 어린이, 청소년, 가족 단위까지 남녀노소 모두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소비재 상품을 풍성하게 경.. 2021. 10. 21.
트릭스터M, 신규 지역 '로즈가든' 업데이트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 이 신규 지역 ‘로즈가든’ 을 업데이트했다. ‘로즈가든’ 은 트릭스터M 에 새롭게 추가된 ‘꽃의 도시’다. 메인 광장 ‘세레모니아’,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뱀프캐슬 던전’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이용자가 오늘(20일) 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로즈가든’ 의 ‘뱀프캐슬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블라드 백작’ 을 만날 수 있다. ‘블라드 백작’ 공략에 성공하면 전설/영웅 등급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 는 오는 11월 3일까지 ‘가을은 단풍의 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의 필드•던전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로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 2021. 10. 20.
서울윈드오케스트라, 게임음악 콘서트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보도자료 : 더블유씨엔코리아]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의 서울윈드오케스트라가 11월 9일(화) 오후 7시 30분, 제108회 정기연주회 ‘게임음악 콘서트’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서울윈드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힘찬 선율로 국내외 유명 게임음악을 선사하며 세대, 문화적 교감의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1부의 첫 무대는 작곡가 이문석 편곡의 ‘리니지 게임 모음’ 으로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중세 판타지 배경 게임의 ‘리니지’ 월드에 펼쳐지는 웅장함과 결연한 혈맹의 정신을 장엄한 윈드오케스트라 선율로 표현했다. 이어지는 순서는 블라디미르 페스킨의 ‘트럼펫을 위한 협주곡 1번 C단조(Trumpet Concerto No.1 in c minor)’ 곡이다. 기교적으로나 음악.. 2021. 10. 18.
에픽세븐, 신규 영웅! 동방 대륙 ‘나탈론’ 출신의 검사 ‘란’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란’ 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란’ 은 냉기 속성의 5성 등급 도적 영웅이다. 에픽세븐이 향후 새롭게 선보일 네 번째 에피소드의 무대인 동방 대륙으로 알려진 ‘나탈론’ 출신의 검사로 여러 자루의 검을 사용한 화려한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강력한 무기인 ‘겨울의 검’ 의 소유자로 또 다른 검인 ‘여름의 검’을 찾아 에픽세븐의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란은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자신의 턴을 먼저 확보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속도에 비례해 적에게 주는 .. 2021. 10.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