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28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토너먼트 대회 ‘LoL 도네이션 컵’ 12월 11일 개최 [보도자료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12월 11일부터 1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아마추어 오픈 토너먼트 대회인 ‘LoL 도네이션 컵’(이하 롤도컵) 을 개최한다. 롤도컵은 LoL 챔피언 ‘아리’ 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아리의 생일 축하 전야제’ 이벤트 중 하나로, 지난 10년간 아리가 받아 온 사랑을 기부금 형태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토너먼트이다. 대회 참가자가 증가할수록 기부금 총액이 늘어나며, 롤도컵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LCK 프로선수, 연예인, 인플루언서가 기부한 애장품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사전 이벤트 형식의 ‘인플루언서 도네이션 매.. 2021. 11. 30.
지스타 2021에 찾아온 매력적인 게임 코스플레이어들 Attractive game cosplayers who came to G-Star 2021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UV662RWaKc 안녕하세요? 오덕포텐의 B.k입니다. Hello? I am B.k of OtakuPoten. 이번 영상은 지난 지스타 2021에 참여하신 코스플레이어 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습니다. This video contains the attractive appearance of the cosplayers who participated in the last G-Star 2021.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오늘의 피규어]와 같이 피규어나 [전국덕질자랑] 덕질 굿즈나 덕질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출연 및 대여가 가능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면 감사하겠습.. 2021. 11. 29.
지스타 2021 게임 코스프레 어워드 무대 하이라이트 및 인터뷰 (부제 : 바리안 린이 오리아나랑 결혼했다고?)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Gm4PNeHwGo G-Star 2021 Game Cosplay Awards Stage Highlights and Interviews 안녕하세요? 오덕포텐의 B.k입니다. 이번 영상은 지난 지스타 2021의 마지막 메인이벤트인 게임코스프레어워드 무대 영상을 담았습니다. (부제 : 바리안 린이 오리아나랑 결혼했다고?)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오늘의 피규어]와 같이 피규어나 [전국덕질자랑] 덕질 굿즈나 덕질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출연 및 대여가 가능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서브컬처 관련 이벤트 홍보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오덕포.. 2021. 11. 27.
팀플레이 OK! Steam 생존 게임 ICARUS 1.0 버전 공개! [자료제공 : Linkworld] 데이즈 개발자로 알려진 딘홀이 Rocket Werkz 에 합류하여 새롭게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 'ICARUS 외계 행성 서바이벌' 이 다가오는 12월 4일 steam 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steamdb 에 따르면 icarus 의 팔로우 수가 출시대기 게임 중 TOP5 를 기록했으며 예약구매 진행 시 10% 할인된 가격 2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예약구매한 유저는 3일간 10%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미지의 세계인 외계 행성에서 거주지를 만들고 사냥하며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최대 8명까지 팀플레이할 수 있으며 동료와 함께 생존에 도전할 수도 있다. 출시 버전은 한국어 지원도 가능하여 생존 물자를 확보하는데 다소 편리할 것으로 예상.. 2021. 11. 26.
뮤 온라인, 20주년 기념 ‘웹젠 프렌즈X칭따오’ 제휴 이벤트 진행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PC MMORPG ‘뮤 온라인’ 의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 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1월 25일) ‘뮤 온라인’ 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칭따오 제휴 이벤트의 정보를 공개했다. ‘뮤’ IP 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 가 새겨진 칭따오 맥주는 오는 11월 29일부터 전국의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젠 프렌즈X칭따오’ 캔맥주(500ml)에는 ‘뮤 온라인’ 의 게임 쿠폰 번호가 삽입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2022년 2월 28일까지 캐릭터의 기본 경험치를 높.. 2021. 11. 25.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돌잔치 맞이 풍성한 대축제 개최! [보도자료 : 위메이드] 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 돌파한 '미르4', 국내 정식 서비스 돌 맞았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국내 정식 서비스 첫 돌을 맞이해 25일(목)부터 1주년 기념 대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룡의 축복’ 티켓 최대 4장과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 등 소환권 최대 180장 등 풍성한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복귀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거나 신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웅 재료 보합, 마방진/비정봉 입장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고속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수렵 이벤트와 1주년 기념.. 2021. 11. 25.
[현장취재] 지스타 2021 대표 게임 부스를 체험해보고 감히 평가해봅니다. (Korean GameShow G-Star 2021)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PruypK3vU0 지난 2021년 11월 19일 ~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2021'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영상은 로딕과 함께 '지스타2021'에 참여한 대표 게임 부스를 체험한 모습과 감상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시프트업 #엔젤게임즈 #천애명월도M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오늘의 피규어]와 같이 피규어나 [전국덕질자랑] 덕질 굿즈나 덕질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출연 및 대여가 가능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서브컬처 관련 이벤트 홍보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2021. 11. 25.
‘열혈강호 온라인’서비스 17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보도자료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 은 코믹 무협 MMORPG 로, 지난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억 3천만 명이 즐기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지난 2019년 상승세를 시작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 은 지난해 9월부터 최근까지 월 최고 매출액 기록을 연속으로 갈아치우면서 17년 차 게임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호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은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 2021. 11. 24.
레이저(RAZER)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 출시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전문 스트리머를 위한 마이크 ‘Razer Seiren V2 Pro’ 와 스트리밍 입문 마이크 ‘Razer Seiren V2 X’, 웹캠 ‘Razer Kiyo X’ 를 출시했다. 새롭게 탄생한 Razer Seiren V2 Pro 와 Razer Seiren V2 X 마이크는 하이 패스 필터와 아날로그 게인 리미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만 녹음할 수 있고, 실수로 부딪치는 소리나 배경 소음 등을 자연스럽게 필터링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Seiren V2 Pro 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사용하는 30㎜ 다이내믹 마이크로, 같은 급 최고 수준의 풍부하고 강력한 음성을 만들어 스트리머가 라디오 DJ 와 같은 품.. 2021. 1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