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46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2 신년 캠페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에 '2022 신년 캠페인' 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월 1일 새벽 4시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30개를 새해 선물로 증정하고, 3일 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인기 아이템을 풍성히 제공한다. 1일차에는 레어 프리즘 1개, 2일차에는 ★4 유성의 포우와 ★4 일륜의 포우 각 1매, 마지막 3일차에는 성배(서번트 레벨 상한을 돌파시키는 희소 아이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마스터 미션에 추가된 '2022년 신년 캠페인 기념 미션' 을 완료하면 성정석 10개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메인 퀘스트 클리어 응원 미션' 을 모두 완료하면 성정석을 최대 30개까지 지.. 2021. 12. 31.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랑’ 업데이트 [보도자료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는 자회사 올엠(대표 이종명) 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 가 신규 외전 캐릭터인 ‘랑’을 업데이트 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랑’ 은 비밀 실험실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실험체로, 물의 힘을 사용해 몰려오는 적을 쓸어버리는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쌍검을 사용하며, 빠른 돌진과 이탈을 통한 적과의 거리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화려함을 가지고 있다. 또한 몰려드는 해일, 꿰뚫는 파도 등 쌍검과 물을 사용한 액션뿐만 아니라 보유한 힘을 모아 물의 화신으로 변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규 캐릭터 ‘랑’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70레벨 캐릭터를 생성하.. 2021. 12. 31.
본격적인 진영 간 대전의 서막!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로웬’ 업데이트!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최초의 RVR(Realm vs Realm, 진영간 대규모 전투) 대륙 ‘로웬’ 을 업데이트하고 본격적인 진영 간 대전의 서막을 연다고 30일(목) 밝혔다. ‘로웬’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귀중한 자원인 ‘붉은 보석 실마엘’ 을 둘러싼 세력 간의 잔혹한 전쟁이 끊이지 않는 대륙이다. 로웬 대륙에 뿌리를 내리고 살고 있는 유목민 세력 ‘타이예르’ 와 실마엘을 노리고 외부에서 유입된 중립 구역 ‘엘리야베크’ 의 주민들이 충돌하고 있으며, 이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몰입감 넘치는 새로운 스토리가 모험가들을 기다린다. 모험가들은 아이템 레벨 1445 를 달성한 뒤 로웬 대륙 항구에서 진행되.. 2021. 12. 30.
딜링과 서포팅을 동시에! 전략 RPG 디버스 오더(Diverse Order) 29일 신규 업데이트 [자료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의 신작 전략 RPG '디버스 오더' 가 12월 29일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프란’ 이 업데이트 된다. 프란은 저스티스 앵커 소속 서포터다.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보급은 생명' 버프와 아군 진영의 지휘력을 증가시키는 '보급 낙하' 패시브로 진영에 안정성을 더한다. 또한 '프리시전 스트라이크', '드론미사일'으로 서포터지지만, 강력한 공격 수단을 통해 적 파티의 화력을 높이는 역할도 맡고 있다. 이외에도 디버스 오더의 새 PVP 시즌인, '얼티밋 오더 챔피언십 2회' 가 개최된다. 지금까지 진행된 1 시즌 정보는 리셋이 되며, 플레이어들은 이를 통해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편의.. 2021. 12. 29.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최초 2인 하이브리드 캐릭터 '강동이교' 오늘(29일) 추가 업데이트 [보도자료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 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가 최초의 2인 하이브리드 캐릭터 강동이교와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강동이교는 삼국지에서 대교와 소교 자매를 묶어서 부르는 말로, 당대 최고의 미인 자매로 꼽혔다. 언니 대교는 손책과 동생 소교는 주유와 혼인하였으며, 삼국지에서는 적벽대전이 발발하기 전 제갈량이 주유의 분노를 유발하고 손권의 참전을 유도하기 위해 조조가 강동이교를 탐한다는 내용으로 바꾼 동작대부에서 언급되었다. 신규로 추가되는 ‘강동이교’ 는 물리 및 마법 속성을 동시에 지닌 삼국블레이드 최초의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대교와 소교 2인이 하나의 장수로서 활약한다. 강동이교는 자매의 춤을 사용해 대교를 시작으로 소교와 교.. 2021. 12. 29.
인디 게임 개발사 S-Game,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글로벌 1차 CBT 참가자 모집 [보도자료 : SOULGAME LIMITED] 인디 게임 개발사 S-Game (SOULGAME LIMITED) 은 ‘영지인’ 시리즈의 신규 액션 RPG(ARPG) 인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년 모바일, PC, PS4·PS5 등의 플랫폼 출시를 앞둔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는 크로스 플랫폼 간 게임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암흑 쿵푸(KUNG FU) 펑크 액션 게임이다. 시원한 타격감, 끊임없는 콤보, 우수한 성우진, 독특한 아크 스타일, 풍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무협 세계와 강호의 잔혹함을 선사한다. 1차 CBT 모집 기간은 그리니치 표준시(GMT +8) 기준 2021년 12월 28일부터 2022년 1월 10.. 2021. 12. 28.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 사전예약 50만 돌파 [보도자료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 가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총 6일간의 CBT를 진행한 ‘갈락티코’ 는 참여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평을 받으면서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최근에 진행한 CBT 및 라이브 방송, 게임에 대한사전 정보 공개 등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기반의 게임성 어필에 성공하면서 더욱 많은 기대감이 몰리기 시작했고, 사전예약 50만 돌파라는 성과를 이루는데 성공했다. 많은 기대감과 함께 사전예약 50만을 돌파한 ‘갈락티코’ 는 동심을 자극하는 동화 속 익숙한 캐릭터를 만나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는 .. 2021. 12. 28.
2021 오덕포텐 BEST 콘텐츠 (유튜브 & 네이버TV) 안녕하세요! 오덕포텐 B.k입니다. 드디어 2021년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올해 2021년에도 오덕포텐 콘텐츠를 많이 제작하고 업로드를 했는데요. 연말을 기념해서 소소하지만, 많은 분들이 봐주신 2021 오덕포텐 콘텐츠가 무엇인지! 유튜브 플랫폼과 네이버TV 플랫폼을 구분에서 BEST3를 선정해보겠습니다. 선정된 영상 콘텐츠를 한번씩 다시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유튜브 부분입니다. 저 B.k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2021에 업로드된 오덕포텐 콘텐츠 중 조회수 랭킹으로 BEST3를 선정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BKManiatv https://www.youtube.com/c/BKManiatv www.youtube.com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 2021. 12. 27.
마스터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팬 대상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가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팬들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 스킨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이벤트: 클템과 함께하는 LUCKY 협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터카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의 중 하나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응모 기간인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로 국내 및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만원 당.. 2021. 1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