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273

2021 오덕포텐 BEST 콘텐츠 (유튜브 & 네이버TV) 안녕하세요! 오덕포텐 B.k입니다. 드디어 2021년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올해 2021년에도 오덕포텐 콘텐츠를 많이 제작하고 업로드를 했는데요. 연말을 기념해서 소소하지만, 많은 분들이 봐주신 2021 오덕포텐 콘텐츠가 무엇인지! 유튜브 플랫폼과 네이버TV 플랫폼을 구분에서 BEST3를 선정해보겠습니다. 선정된 영상 콘텐츠를 한번씩 다시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유튜브 부분입니다. 저 B.k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2021에 업로드된 오덕포텐 콘텐츠 중 조회수 랭킹으로 BEST3를 선정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BKManiatv https://www.youtube.com/c/BKManiatv www.youtube.com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 2021. 12. 27.
마스터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팬 대상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가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팬들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 스킨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이벤트: 클템과 함께하는 LUCKY 협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터카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의 중 하나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응모 기간인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로 국내 및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만원 당.. 2021. 12. 27.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토네이도 on WEMIX' 글로벌 출시 [보도자료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가 또 하나의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토네이도 on WEMIX(이하 갤럭시 토네이도)' 를 31일(금) 글로벌 출시한다.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74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갤럭시 토네이도' 는 '걸스라이프', '오션테일즈' 등의 게임과 수집형 게임 '여신의 키스' 시리즈, '전쟁의 시대'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의 캐주얼 슬롯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 2021. 1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