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104

전략 게임 ‘노스가드’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1월 20일 정식 출시 예정 [보도자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시로 게임즈(Shiro Games) 의 전략 게임 ‘노스가드(Northgard)’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1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스가드’ 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바이킹 부족의 지배자가 되어 신비한 신대륙의 패권을 놓고 자웅을 겨루게 된다. 용감한 바이킹들은 수년에 걸친 기나긴 탐험의 끝에서, 신비롭고 위험하며 막대한 보물이 가득한 새로운 땅 ‘노스가드’ 에 도달하였다. 북부 지역의 이 대담한 자들은 새로운 대륙의 해안을 탐험하고 정복하기 위해, 그리고 부족의 명.. 2022. 1. 10.
[마감] '더 포스터 북 by 귀멸의 칼날' 오덕포텐 구독자 인증 이벤트 '더 포스터 북' 시리즈로 유명한 '아르테' 에서 오덕포텐 구독자들을 위해 '더 포스터 북 by 귀멸의 칼날' 1권을 선물해주시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덕포텐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위해서 '오덕포텐 modoo 홈페이지 방문자 게시판'에 이벤트 참여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먼저 아래 '오덕포텐 modoo 홈페이지 방문자 게시판'에 접속합니다. https://5dukpoten.modoo.at/?link=5kf7mewn [오덕포텐 OtakuPoten - 방문자게시판] 본격 덕질 방송 콘텐츠 '오덕포텐' 공식 홈페이지 5dukpoten.modoo.at 2. 글쓰기를 통해서 비밀글로 닉네임과 이메일주소 그리고 오덕포텐 유튜브 or 네이버TV 구독자 인증 스크린샷을 첨부해서 업로드 .. 2022. 1. 10.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애니메이션 ‘신 테니스의 왕자’와 첫 콜라보레이션 [보도자료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10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신 테니스의 왕자’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7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 에서 ‘에치젠 료마’, ‘유키무라 세이이치’ 등 총 21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 를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5종의 콜라보 던전도 만날 수 있다. 먼저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던전에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볼 (금), (은), (동)’ 을 얻을 수 .. 2022. 1. 10.
남성 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2022년 1월호 화보 공개… 플렉스TV BJ ‘정원’ 메인 모델 [보도자료 : 크레이지 자이언트] 남성 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가 플렉스TV 의 인기 BJ 정원(벨라가르텐) 이 참여한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올 1월호 ‘인기 BJ’ 코너의 메인 모델로 플렉스TV BJ 정원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인기 BJ 는 2021년 5월 시작한 코너로, 플렉스TV 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BJ 들과 함께 만드는 코너다. 플렉스TV 와 크레이지 자이언트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 코너는 섹시 화보뿐 아니라, 모델로 참여한 BJ 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크레이지 자이언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한다. 앞서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플렉스TV 소속 BJ 뿌꾸가 모델로 나선 12월호를 조기 ‘완판’ 시켰으며, 대학로 한 클래식 바에서 진행된 .. 2022. 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