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273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 시즌 5 핵심 정보 공개!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 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 이 2월 17일 시즌 5 개막을 앞두고, 27일 핵심 정보를 공개했다. ‘이터널 리턴’ 시즌 5 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협력 대전을 유도하는 한편, 이용자가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와 게임 진행 상황에 맞는 아이템 선택을 통해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시즌 5 부터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자동 부활 시스템’ 이 도입되며, 아이템 획득 시 특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아이템’ 추가 그리고 무기별 개성을 강화하는 ‘무기 숙련도 다양화’ 등이 적용된다. 다가오는 시즌 5 의 가장 큰 변화인 ‘자동 부.. 2022. 1. 27.
디볼버 디지털, 쿨한 마초의 복귀! 하이퍼 FPS ‘시리어스 샘 : 시베리안 메이햄’ 출시 [보도자료 : 디볼버 디지털] 세계적인 인디 게임 유통사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은 한국 시각으로 1월 26일 크로팀(Croteam) 과 타임록 스튜디오(Timelock Studio)가 개발한 하이퍼 FPS ‘시리어스 샘 4’ 의 스탠드얼론 확장팩 ‘시리어스 샘 : 시베리안 메이햄’ 을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하며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개발에는 크로팀 외에도 러시아의 시리어스 샘 시리즈 모더들로 이루어진 신생 개발사 타임록 스튜디오도 참여했다. 상당히 오랜 기간 시리어스 샘 시리즈의 모딩을 작업해온 ‘찐팬’ 들로, 이번 프로젝트가 그 배경만큼이나 러시아의 매력을 잘 담아냄과 동시에 팬들에게 선사하는 팬으로부터의 선물이라는 의미도 담게 됐다. 이 타이틀에서는 극지방의 해안.. 2022. 1. 27.
게임테일즈, 前펄사 정준호 대표 사외 AD 영입... NFT 접목한 MMORPG신작 'TS프로젝트' 협업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가 얼마전 대형 VC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Pre-A 투자 소식에 이어, NFT를 접목시킨 초대형 MMORPG ‘TS프로젝트’ 개발에도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TS프로젝트’ 는 이미 여러 소설의 출간 경험과 일본의 , 국내의 , , 등의 게임 시나리오와 퀘스트 등의 작업을 해왔던 정성환 대표가 직접 스토리를 쓰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 이다. 그런 정 대표의 오리지널 스토리에 국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명인 정준호 대표가 사외 AD 로 참여하기로 함으로써 게임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게 되었다. 최근 크래프톤 등에서 배경아트를 담당해온 정원용 팀장과 기획을 총괄한 하정우 디렉터까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2022. 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