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27

넥슨, ‘프로젝트 D’ 지난 주 2/25 ‘D-DAY’서 신규 요원 ‘타이런’ 공개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25일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신지환) 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 의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 를 개최하고 신규 요원 ‘타이런’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25일 오후 6시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했으며, 넥슨지티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신규 요원 업데이트, 개발 현황 등을 발표했다. 신규 요원 ‘타이런’ 은 실종된 친구를 찾기 위해 기밀 조직 ‘스파터’ 에 입대한 요원으로, 체력 및 구조 능력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구조한 요원의 체력을 최대로 부여하고, 다른 캐릭터 보다 ‘방탄판’ 을 한 칸 더 가질 수 있는 ‘렙톤(착용 가.. 2022. 2. 28.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NFT 캐릭터 스테이킹 ‘미라지’ 대공개 [보도자료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글로벌이 NFT 캐릭터 스테이킹 게임 ‘미라지’ 를 전격 공개했다. ‘미라지’ 는 보유한 '미르4' 글로벌 NFT 캐릭터를 웹(Web) 환경의 미라지 서버에 예치해 흑철과 귀갑석을 생산하고, 드레이코 제련과 하이드라 정제 활동을 할 수 있는 스테이킹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이 과정을 단순 시스템이 아닌 게임화하여 NFT 캐릭터를 보다 재밌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했으며, 활용도를 넓혀 '미르4' 글로벌의 경제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참여를 위해서는 위믹스 월렛 계정이 필요하고, 1개 이상의 NFT 캐릭터를 ‘미라지 NFT 캐릭터 보관함’ 으로 이동해야 한다. 미라지 서버 비곡 입장에는 입장권인 ‘활력’이 필요하며.. 2022. 2. 28.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영웅 2종과 특별 스토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화영’ 과 ‘배드캣 아밍’ 을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서브 스토리와는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브 스토리 ‘왕자의 게임’ 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화영’ 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보호막’ 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피해량과 생존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번째 스킬인 ‘패왕열화격’ 은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것은 물론 대상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높은 생.. 2022. 2. 25.
플럼트리게임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푸푸의 어드벤처 파크’ 독점 체험판 공개 [보도자료 : 픽스메인]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럼트리게임즈(Plum Tree Games)가 바이트댄스의 공식 게임 퍼블리싱 계열사인 픽스메인(Pixmain)과 함께 2022년 여름 출시 예정인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 ‘푸푸의 어드벤처 파크’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독점 체험판( https://bit.ly/35nmNkI ) 으로 공개했다. 푸푸의 어드벤처 파크는 슬라임의 형태를 띠고 있는 푸푸 클랜을 관리해 모험이 가득한 어드벤처 파크를 만들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기존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다크 고블린(Dark Goblin)들에게서 토지를 임대한 후 어드벤처 파크와 직원을 관리하게 된다. 새로 지은 시설을 운영할 .. 2022. 2. 25.
[갑분리뷰] 게임 사운드플레이 추천 EPOS 젠하이저 게이밍헤드셋 GSP300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G6VTdaQtsPs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갑분리뷰'는 게임 사운드플레이에 추천하는 EPOS 젠하이저 게이밍헤드셋 GSP300입니다. 로딕과 함께 PC게임 #데스티니가디언즈 PS4 게임 #호라이즌제로던 닌텐도스위치 게임 #스플래툰2 플레이를 통해서 게이밍헤드셋을 체험해보고 리뷰를 합니다. *제품 상세 정보 - GSP300/301 :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4978989515 EPOS 젠하이저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GSP 300 : EPOS 수입사 [EPOS 수입사] 안녕하세요. EPOS 공식 수입사 필스.. 2022. 2. 24.
ASUS, 최신 인텔 및 AMD CPU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6종 출시 [보도자료 : 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가 최신 인텔 12세대 CPU 및 AMD 라이젠 7 CPU 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6종을 공식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된 게이밍 노트북은 TUF 게이밍 라인업 4종(△TUF 게이밍 F15 △TUF 게이밍 F17 △TUF 게이밍 A15 △TUF 게이밍 A17) 과 ROG 스트릭스 라인업 2종(△ROG 스트릭스 G15 △ROG 스트릭스 G17)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TUF 게이밍 시리즈는 게임과 스트리밍 등 고사양 작업을 초고속으로 지원하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이머, 크리에이터, 학생 등에 최적화된 라인업이다. 새롭게 출시된 2022년 버전에는 MUX 스위치를 .. 2022. 2. 24.
데스티니 차일드 ‘사랑은 달콤한 것!’ 월드 보스 진행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 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신규 차일드 ‘제미나’ 와 ‘에리식톤’ 을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과 함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월 2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의 보스는 ‘제미나’ 로, 부스트 차일드 ‘에리식톤’ 와 함께 신규 차일드로 공개되었다.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차일드 ‘5성 제미나’와 ‘5성 아르고스’, ‘2021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이그니션 코어재료 럭키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는 주인공과의 계약이 해지된 이후, 각자도생의 삶을 살아가는 제미나와 에리식톤, 그리고 에리식톤과 우연히 만나 함께하는 파크헤트의 이야기를 담은 ‘사랑.. 2022. 2. 24.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을 업데이트 했다. 최종 던전 보스 ‘손량’ 은 시간을 다루는 주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시간을 역이용하는 방법을 숙지해 보스의 ‘바늘 돌리기’, ‘시간 왜곡’ 등 빠른 공격에 대응하며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곤륜파 본산 던전을 공략하면 ▲신규 팔찌/허리띠/성장 재료 ▲단하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던전 공략 성공 단계에 따라 ▲곤륜파 본산 특성석 상자 ▲찬란한 인광석 상자 ▲단하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NC)는 오늘(23일) 부터 보안 캠페인 ‘계정을 지켜블소’를 .. 2022. 2. 23.
정식서비스 D-1,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 다운로드 시작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늘(2월 22일) '뮤오리진3' 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 앱 사전 다운로드와 출시 시간 등의 출시 정보를 공지했다. ‘뮤오리진3’ 의 정식서비스는 내일(2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앞서 웹젠은 오늘 오후 4시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앱을 내려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 내일 오전 11시 이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출시 첫날에 많은 접속자가 한 번에 몰려 발생할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준비했다.. 2022.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