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톡 선물하기, ‘슈퍼파월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5. 5. 6.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4912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4일까지 3주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만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파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파월 출석체크’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해 이벤트페이지에서 출석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 주에 최대 4일 동안 하루 1회씩 출석 체크할 수 있으며, 출석 횟수에 따라 카카오포인트 및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첫째날 출석을 인증하면 10포인트, 둘째날에는300포인트, 셋째날과 넷째날에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1 쿠폰’, '세븐일레븐 광동옥수수수염차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 선물친구’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을 위한 보너스 혜택도 준비했다. 플러스친구 이용자들은 오는 5월 24일까지 주 1회 발송되는 ‘보너스 파월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하면 1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카카오포인트와 모바일 교환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선물함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 받은 카카오포인트는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안드로이드만 지원), 선물하기,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도 전하고,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혜택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이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새로운 모바일 선물 문화를 창조해나가고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