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비행 슈팅 '비행기사단 for Kakao', 사전 등록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5. 5. 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499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가 개발한 야심작 <비행기사단 for Kakao>가 금일(1일)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비행기사단 for Kakao'는 천계, 마계, 중간계의 평화 공존을 위한 절대 힘을 지닌 수정구를 운반하며 벌어지는 모험을 담은 비행슈팅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은 화려한 전투 연출, 다양한 게임모드와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으며, 유명 드라마 작가가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졌다. 디포게임즈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1일(수)부터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다운로드 시 귀엽고 깜찍한 ‘리폴라’ 이모티콘과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게임의 사전 프로모션 정보를 공유해, 가장 많은 친구가 사전 예약 완료한 이용자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포게임즈 박세준 대표는 ‘비행기사단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행기사단 for Kakao'는 출시에 앞서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게임 속 캐릭터 및 콘텐츠 소개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FtS2cIPH2wQ)도 공개했다.



성장형 비행슈팅 '비행기사단 for Kakao'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me2.do/xLo80XQ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