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유비펀, 데카론 11주년 기념 길드 최강전 결승전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9.
728x90
반응형

- 12월 3일(토) 상암 에스플랙스 센터에서 길드최강전의 결승전 개최

- 총 상금 400만원과 다양한 경품이벤트는 물론 향후 서비스 계획 안내

 

㈜유비펀(대표 박진환)은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장수 온라인 MMORPG '데카론(http://www.dakaron.co.kr)' 의 길드 최강전이 다가오는 12월 3일(토)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총 상금 400만 원과 날개, 무기 아이템 등 최강의 아이템이 걸린 이번 대회는 11월 18일(금) 헬리온 서버의 온라인 8강전을 시작으로 진행하여, 12월 3일(토)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의 결승전이 서울 상암동 상암 에스플랙스에서 성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데카론 관계자들은 이 자리에서 데카론의 오랜 회원들과 직접 만나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결승전은 헬리온 서버 결승전과 아크 서버 결승전 그리고 마지막으로 통합 결승전으로 이루어진다. 헬리온 서버에서는 '지옥' 길드와 '군주' 길드의 결승전 경기가 진행되고, 아크서버에서는 '영웅' 길드와 'AmistaD' 길드의 결승전 경기로 각 서버 우승 길드들이 최강 통합 우승을 걸고 최종전을 치뤄진다.

 

 

▲ 헬리온 서버 결승 대진표

 

 

 

 

 

▲ 아크 서버 결승 대진표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은 올해로 12회차를 맞이하는 전통이 있는 행사이며, 특히 올해는 유비펀이 데카론의 지적 재산권을 100% 보유하고, 처음으로 유저를 만나는 이벤트인 만큼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 예상된다. 

 

데카론의 이봉재 본부장은 “데카론 길드최강전이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 며, “더불어 올해 처음으로 유저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데카론에 대한 진솔한 소통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