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오버워치 APEX 시즌1 결승전서 핫식스와 함께 이벤트 펼쳐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 12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1 결승전서 핫식스와 함께 이벤트

- 스파캣과 함께 핫식스 인증샷 이벤트와 사인회, 오버워치 코스프레 포토타임 진행

 

오는 12월 3일 토요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결승전(이하 APEX 결승전)’ 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와 핫식스(HOT6) 가 오버워치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APEX 결승전이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의 야외 이벤트 존에서 오후 2시부터 스파이럴캣츠 사인회로 시작하여 오버워치 코스프레 포토타임, 핫식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스파이럴캣츠는 지난 5월 21~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했던 ‘오버워치 페스티벌’ 에 코스프레 모델로 참여하여 오버워치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리고 핫식스는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의 메인 후원사로 이미 오버워치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국내 No.1 에너지 음료 브랜드이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e스포츠에 적극적으로 후원하는 핫식스와 이번 APEX 결승전 이벤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며, “APEX 결승전 이벤트를 통하여 국내 오버워치 팬들에게 좋은 코스프레를 통해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