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르의 전설3, 신규 던전 ‘해저동굴’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30.
728x90
반응형

-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실시! 신규, 저레벨 유저 위한 풍성한 지원 혜택도 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 가 신규 던전 ‘해저동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 는 '미르의 전설2' 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 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한 ‘해저동굴’ 은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던전으로 신화 속 거대한 문어 보스의 습격, 낡은 난파선, 빛이 들어오지 않는 수중동굴 등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연출로 전투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8일(수 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교환 및 아이템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해저동굴’ 보스 몬스터 사냥, 제련 성공과 같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무기천공석상자, 갑옷천공석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해당 포인트는 최상급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캐릭터를 다른 계정으로 이전할 수 있는 클린캠페인을 실시한다. 캐릭터 이전은 계정 당 1회 가능하며, 간단한 본인 인증을 통해 누구나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지원 이벤트 소식도 눈길을 끈다. 이벤트 기간 동안 7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특별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며, 문파 가입 후 75레벨을 달성한 인원수에 따라 서양혼례복함, 여름 패키지 및 겨울 패키지 등의 보상을 문파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던전 ‘해저동굴’은 고레벨 유저들이 더욱 몰입감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노력했다.” 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다양한 미션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유저 및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미르의 전설3’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 신규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ironline.co.kr/event/20161130)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3.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