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5168





천호식품과 넥슨이 제휴를 맺고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천호식품 김영식 대표가 출연한 광고가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등 유행어를 내세워 던전앤파이터를 홍보하면서 모델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1탄은 단 몇일만에 3만뷰를 기록하는가 하면 5일에 공개된 2탄도 뜨거운 반응이다. 


네티즌은 ‘ 3탄이 기대된다’ ,’이 아저씨 진짜’ ‘회장님 엄청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성년의 날(18일)’ ‘부부의 날’(21일) 등 각 기념일에 걸맞은 건강식품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5월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각 기념일마다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천호식품’ 제휴 이벤트 및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RUvx6zEuato)에서 확인가능하다.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