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2 공식 후원사로 kt 나선다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8.
728x90
반응형

-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도 ASL 공식 후원사로 참여

- GiGA 인터넷의 빠른 속도와 안정성 바탕으로 원활한 리그 중계 기대


아프리카TV 는 8일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2 공식후원사로 kt 가 정해졌다고 밝혔다. GiGA 인터넷 시대를 선도하는 kt는 지난 시즌에 이어 두 시즌 연속 후원을 알리며, ASL 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동안 kt는 e스포츠와 GiGA 서비스 콜라보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GiGA 레전드 매치를 꾸준히 개최하고, 지난 ASL 시즌1도 공동 후원하는 등 게임 팬들에게 대용량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GiGA 인터넷을 알리는데 앞장섰다. 특히 지난 8월 해운대에서 열린 'GiGA 콜라보 페스티벌' 에서 열린 오버워치 BJ 리그의 흥행으로 e스포츠 마케팅에 탄력을 받았다.





아프리카TV 는 kt 의 후원으로 더욱 안정적인 리그 중계가 가능해졌다. 아프리카TV 는 대용량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kt GiGA 인터넷만의 빠른속도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ASL 시즌2 를 즐기는 시청자들에게화면 끊김 현상 없이 원활한 중계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는 kt 와 손 잡고 올 시즌ASL 시즌2 상금을 대폭 늘렸다. 지난 시즌에 비해 총 상금 규모 1천만원이 증가한 3천 5백만원 규모로 열린다. kt 의 후원으로 리그 운영에 안정성이 더하여짐으로써 출전 선수들에게 동기 부여가 되는 등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두 시즌 연속 후원을 결정한 원성운 kt GiGA사업본부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kt 는 GiGA 인터넷은 e스포츠 이용자들이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노력해왔다.” 며, "No Stress, More Exciting 이라는 GiGA 인터넷의 본질이 ASL 후원으로 이용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고 ASL도 성황리에 진행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스타크래프트의 전설 '택뱅리쌍' 이 출전하는 kt ASL 시즌2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freecatv.com/afstar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