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즌4 초대형 업데이트로 인기 몰이에 나선 ‘드래곤 블레이즈’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8.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의 시즌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국내 시장에서 순위 급상승을 견인했던 초대형 업데이트라서 해외 시장에서의 반응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시즌4의 시작인 만큼 ‘드래곤 블레이즈’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세계수의 영혼’ 을 공개하고, 새로운 스토리도 선보였다.   

 

캐릭터 각성 클래스도 새롭게 탑재했으며, 더불어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의 숨겨진 힘과 능력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최초 공개했다. 이외에도 ‘월드 보스 리뉴얼’, ‘레이드 파티 유지 기능’, ‘게임 가이드 개편’ 등 유저 편의에 맞춰 게임성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켰다.

 

 

‘드래곤 블레이즈’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서비스 1년 7개월 동안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고수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포르투갈, 태국, 대만 등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며, 10여 개 국가 오픈 마켓 게임 매출 순위 TOP50 에 올랐다.

 

이미 국내 버전인 ‘별이되어라!’ 가 시즌4 업데이트 이후 인기 상승세가 두드러졌던 만큼 해외 ‘드래곤 블레이즈’ 도 시즌4 초대형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