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르의 전설3’와 함께하는 해피 윈터 페스티벌!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4.
728x90
반응형

- 미르의 전설3, 희귀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내년 새해까지 이벤트 소식 ‘풍성’! 정유년 희망 담긴 다양한 버프 아이템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새해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 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 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28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일부 던전 내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성탄양말 아이템이 등장한다. 성탄양말은 마을산타를 통해 빙백 진급무기, 갑옷, 적색/녹색/황색 장식구 아이템 3종 및 버프 아이템 루돌프 소환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장식구 아이템은 무기 및 장신구의 옵션을 일정 수치 향상할 수 있는 특수 아이템으로, 동일한 색상과 등급의 장식구 3개를 모아 한 단계 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성탄양말 교환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교환 횟수가 가장 많은 10명의 유저에게 최상급 장식구 및 무공책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수) 까지 새해 이벤트를 통해 정확도, 민첩도 등이 상승하는 태산의 축복 동전 버프 3종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10시, 15시, 21시에 비천현 지역에서 ‘정유년에도 잘 될꺼야. 힘내자!’ 를 외치는 유저에게 파괴, 마법, 체력 등이 상승하는 ‘근하신년’ 버프 아이템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총 4주간 크리스마스와 새해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인다.” 라며, “희귀 아이템, 버프 아이템 등 올 겨울 더욱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모두 즐겁게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