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바터니스트 의상’ 등 신규 레어 장비 3종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4.
728x90
반응형

- 유니크 장비 ‘아자젤의 서클릿’ 추가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14일) 새로운 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는 넝쿨을 생성해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는 ‘바터니스트 의상’, 커다란 구 발사체를 이용해 주변 타겟을 연속 공격하는 ‘공간 지배자 모자’, 아이스 기둥으로 상대방을 연속 공격하거나 동결 시킬 수 있는 ‘아이스맨 망토’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순간 이동 후 주변 타겟에 마법을 사용하는 ‘아자젤의 서클릿’ 유니크 장비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연승에 따른 다양한 보상 제공 및 단판제로 승부를 가르는 1대1 대전모드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 는 신규 장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4일)부터 21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전투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금/은/동 색상 별 ‘윈터코인’ 을 제공한다. 신규 1대1 대전모드로 전투를 진행 시 획득한 ‘차원조각’ 과 '불꽃튀는 정기' 개수에 따라 ‘레이드 티켓’, ‘레어용병 선택 소환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색깔 별 윈터코인을 지급하고 이를 통해 ‘특대 영구장비보급’, ‘‘레어 영구장비보급’, ‘레어용병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