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카루스, 신규 월드 ‘투림란’ 티저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4.
728x90
반응형

-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오는 28일 업데이트 앞서 신규 월드 ‘투림란’ 사전 공개!

- 신규 던전 및 유저들이 직접 기획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기대감 UP!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신규 월드 ‘투림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일 공개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투림란’ 에 대한 일부 내용이 사전 공개됐다. 특히 월드 원화 및 보스 몬스터, 신규 펠로우 이미지 등이 공개되어 새롭게 선보일 신규 월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투림란’ 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고대 곤충왕국 콘셉트의 신규 월드로 오는 28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신규 전설 장비 세트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펠로우 공모전 수상작 ‘영월의 스피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화) 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투림란’ 대표 펠로우인 ‘금빛의 타리안’ 와 신규 월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28일(수)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맨에게 구입한 산타양말을 모아 ‘재회의 눈사람 소환서’ 와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서를 통해 등장한 눈사람을 사냥해 알사스의 장비 상자 등 고급 보상이 담긴 ‘기다림의 행운상자’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4일(수) 까지 스페셜 던전 유령의 집 시즌2 ‘나홀로 유령의 집’ 을 개장한다. 매일 던전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 눈사람 올라푸를 사냥하고 획득한 소탕 인증서를 모아 기념 부스터, 재련석 행운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 에 이어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로 신규 월드 ‘투림란’ 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며, “신규 던전, 신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의 신규 월드 ‘투림란’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1214)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