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명품 스토리텔링 RPG ‘오르텐시아 사가’, 2017년 1분기 국내 상륙!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5.
728x90
반응형

- 금일 공식 카페 오픈으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게임 캐릭터 및 스토리 첫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COO: 이와키 미노루, 이하 세가) 와 f4samurai(대표 아키히로 킨) 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가 내년 1분기 전격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 는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대표 흥행작으로 일본 및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에 이어 와이디온라인을 통해 국내 상륙을 앞두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금일 ‘오르텐시아 사가’ 의 공식 카페를 오픈하며 정식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공식 카페에는 이벤트, 게임소개, 이미지 게시판 등의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으며 이를 통해 게임 캐릭터 및 일부 스토리가 공개되었다. 특히 글로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르텐시아 사가’ 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르텐시아 사가’ 는 향후 공식 카페를 통해 퀴즈, 댓글 이벤트 및 게임 영상 등 정식 출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명품 스토리텔링 RPG로 자리매김한 ‘오르텐시아 사가’가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앞두고 첫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라며, “정식 서비스에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오니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hortens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 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 로, 세가 자체 IP를 활용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개 방식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며 특히 국내의 기존 모바일 RPG 와는 차별화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