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인기 모바일 게임 'AOS 레전드' 팀 대전 영상 화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1.
728x90
반응형

- 'AOS 레전드', 잠뜰과 겜브링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팀 대전 경기 영상 화제

- 잠뜰의 'AOS 레전드' 팀 대전 영상 조회수 17만 돌파 등 총 시청자수 33만 돌파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 의 팀 대전 경기 영상이 화제를 끌고 있다.

 

'AOS 레전드' 의 팀 대전 경기 영상은 유튜브 구독자가 77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과 탁월한 예능감으로 똘똘뭉친 겜브링, 그리고 20~30대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테드 등이 'AOS 레전드' 에 대한 게임 설명 후 자신의 크루들과 실시간 대전 게임을 하는 컨텐츠로 꾸며져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잠뜰의 AOS 팀 대전 영상은 조회수가 17만 건 이상에 달해 'AOS 레전드' 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잠뜰 외에도 겜브링과 램램, 김블루, 테드가 공유한 영상이 총 시청자수 33만에 달하는 등 'AOS 레전드'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다.

 

 

'AOS 레전드' 는 실시간 매칭 기능을 통해 타 유저와 1대 1, 3대 3, 5대 5 대전을 즐길 수 있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 11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3일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고 현재까지 인기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한국 유저에게 익숙한 유럽 판타지 스타일의 레전드(영웅 캐릭터) 와 빠른 터치 반응 속도, 조작 편의성 등으로 2세대 모바일 AOS 장르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저들의 모바일 AOS 게임 장르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AOS 레전드'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CxAKSL)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oslege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뜰의 'AOS 레전드' 팀 대전 경기 영상은 유튜브(https://goo.gl/ZXNRwc) 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겜브링 영상 역시 유튜브(https://goo.gl/MKjC1B) 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각 크리에이터별 'AOS 레전드' 의 팀 대전 경기 영상은 유튜브 검색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