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르의 전설2,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1.
반응형

- 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2’, 다음달 18일(수)까지 다양한 겨울 이벤트 진행!

- 눈사람 아이템부터 정유년 기념 닭사냥 미션까지! 연말연시 즐거운 혜택 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 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풍성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 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겨울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8일(수) 까지 매 2시간마다 체력/마력 30% 즉시 회복이 가능한 증정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미르 필드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 시 체력/마력 최대치 상승효과를 지닌 ‘겨울눈사람’ 영물과 교환할 수 있는 ‘작은결정’ 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4일(수)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잘려나간 뿔’ 을 모아 사슴 NPC 를 통해 사슴공원 이동서 및 버프 아이템 눈의꽃, 산타의 탈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사슴의 상자’ 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랜덤 박스에서 획득한 사슴공원 이동서를 이용해 사슴공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 10분 동안 아기사슴을 구출하는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미션에 성공할 경우 각종 방어구가 담긴 붉은 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 ‘작은방울’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하루에 한 번 만물박사에게 구매한 박씨를 심어 일반박, 중박, 대박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박의 종류에 따라 신주, 축복의 기름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일반닭과 싸움닭을 사냥해 획득한 금 배지를 30개 이상 보유한 유저에게 부활서를 지급하고, 서버별로 배지를 가장 많이 모은 순위에 따라 천룡 장신구, 보너스환 등 추가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에서 올겨울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연말부터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까지 연이어 쏟아지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2.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