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대표 게임 6종 크리스마스 선물 폭격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2.
728x90
반응형

- 데빌리언, 나이트 슬링거, 별이되어라! 등 간판 게임 6종

- ‘사진 인증 이벤트’, 이벤트 던전 오픈 등 훈훈한 성탄 분위기 조성

- 새내기부터 스테디셀러까지 총출동,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 성원 보답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대표 게임 6종으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출시 1개월 된 새내기부터 서비스 3년을 앞둔 스테디셀러까지 총출동하여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성원 보답에 나선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주인공은 ‘데빌리언’, ‘나이트 슬링거’, ‘별이되어라!’,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드래곤 블레이즈’, ’던전링크’ 로 총 6종이다.


최신작 ‘데빌리언’ 과 ‘나이트 슬링거’ 는 매일 1회 산타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각 ‘소환권’, ‘젬’, ‘스타볼’, ‘스태미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데빌리언’ 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맞아 별도의 코스튬을 공개하고, 특정 미션 달성 시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증정한다.


더불어 ‘별이되어라!’ 는 공식 카페 이벤트와 함께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SSS급 동료뽑기권’ 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장소와 물건을 사진 촬영하여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정수 선택권’ 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던전링크’ 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메리 캔더베리마스’ 를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인 만큼 고급 장비와 영웅들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와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도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아이템을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프로모션으로 동참한다.


게임빌은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까지 아우르며 푸짐한 선물로 훈훈한 성탄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연말 연시를 거치면서 게임사와 유저들과의 소통은 더욱 각별해질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