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울워커,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2.
728x90
반응형

-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CBT 진행

- 인게임 미션, 25레벨 달성, GM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및 보너스 캐시 지급

 

 

스마일게이트는 22일(목) 오후 4시부터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 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서버 테스트 및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검증하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다. 테스트 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 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경품과 보너스 캐시 등을 지급한다. 우선 CBT 기간 동안 인게임 미션을 모두 달성한 유저들에게, 정식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 전용 칭호와 보너스 캐시를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이 GM 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참여자에게는 골드와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GM 버프를 제공하며, GM 과 함께 던전을 진행한 참여자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GM 이 작성한 게시글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CBT 기간 중 참여자들의 발전적인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전달 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 CBT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모든 참여자가 불편함 없이 소울워커를 즐길 수 있도록 CBT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4일간의 CBT 를 즐겨주시고, 소울워커가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의견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 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MORPG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싸우는 ‘소울워커’ 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및 CBT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