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AOS 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2.
728x90
반응형

- 자신의 등급을 올려 비슷한 실력의 유저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랭크게임 정식 오픈

- 유저 자신의 특성에 맞게 강화가 가능한 룬 시스템과 신규 레전드 윌린, 드레드 업데이트

- 게임 내 모든 레전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불타는 크리스마스이브' 이벤트

- 산타 할아버지와 산타 걸 스킨, 크리스마스 특수효과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 한정 판매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 의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OS 레전드' 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유저가 자신의 등급을 올려 비슷한 수준의 유저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랭크게임이 오픈되며, 유저 자신의 특성에 맞게 레전드를 강화할 수 있는 룬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번개와 불타는 포격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초강력 법사 레전드 윌린과 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며 탱커 역할을 담당하는 레전드인 드레드가 새롭게 추가되고 계급에 상관없이 모험 모드를 즐길 수 있게되며,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 5대 5 매칭 게임 모드가 오픈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전용 맵 등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하는 'AOS 레전드' 의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모든 레전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불타는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레전드 터스커 산타 할아버지 스킨과 키라 산타 걸 스킨, 메리 크리스마스 초상화 테두리와 겨울왕국 HP바 특수효과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룬 보물상자와 골드, 매칭코인, 행운 선물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3대3 매칭게임 5회와 10회 참여한 유저와 랭크게임 5회와 10회 승리 유저에게 매칭코인과 룬 보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전투의 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레전드 윌린의 마교교수 스킨 할인 이벤트와 고급 소환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고급 소환 구매 보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AOS 레전드'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CxAKSL)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oslege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