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구음진경, 출시 1주년 기념 '1년지났구음'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9.
728x90
반응형

- 한국 지사 설립 후 첫 출시 무협 모바일 RPG '구음진경' 1주년 기념

-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따라 업데이트

- 오는 12월 31일부터 1월 13일까지 1주념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9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출시 1주년 기념 '1년지났구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음진경' 은 스네일게임즈가 한국 지사 설립 후 첫 번째로 출시한 무협 모바일 RPG 로 출시 당시 무당과 아미, 당문, 소림 4개 문파 라인업으로 시작해 현재 금의위와 개방, 극락곡 등 3개의 문파를 추가했으며, 총 6번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구음진경' 은 첫 번째 업데이트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세계관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따라 업데이트를 실시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소설을 읽는 듯한 더욱 리얼한 무협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구음진경' 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월 31일부터 1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황금 100개와 수박, 사탕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칭호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1주년 한정 칭호를 지급한다.



또한, 정해진 시간에 리셋되는 신수를 처치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수의 반란' 과 신수를 12회 이상 처치하면 협익마를 획득할 수 있는 '쾌마동반'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력단과 정련추, 주조석 등으로 구성된 최대 70% 까지 할인되는 '파격 패키지' 를 판매한다.


한편, '구음진경' 의 출시 1주년 기념이벤트와 게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음진경'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