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카루스, 새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 5.
728x90
반응형

- ‘이카루스’, 3vs3 경쟁의 재미 느낄 수 있는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실시!

- 오는 1월 11일(수)까지 새해를 맞이해 떡국 아이템 및 복주머니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새해를 맞이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은 3vs3 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먼저 점령해 승리를 거두는 PVP 콘텐츠로, 랭킹전과 친선전 모드를 통해 다양한 경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미니언 및 전장 내 구조물 등 공략 가능한 요소들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총 5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로, 승패에 따라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된다.

 

누적 랭크 포인트를 기준으로 평민에서 공작까지 등급이 나뉘며, 매주 월요일 새벽 4시마다 등급별로 스페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승패 결과에 따라 텔리오 장비 및 알사스 장비, 전장 펫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전장 주화도 추가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2월 8일(수) 까지 매일 ‘주신의 회랑’ 입장 시 전장의 명예 훈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명예 훈장을 모아 전장의 핏빛 부스터, 전장의 명예 부스터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수) 까지 새해를 맞이해 게임 내 채팅창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를 입력하는 유저에게 모든 치명타 피해,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게임에 접속 시 캐릭터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는 떡국 아이템과 이벤트 코스튬, 펠로우의 징표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새해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지역 ‘투림란’ 업데이트에 이어 전략적인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을 연이어 선보인다.” 라며, “풍성한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떡국 아이템, 새해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의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96247)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