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새해 기념 ‘붉은 닭’ 이벤트로 행운 UP

by 잭스틸(B.k Mania) 2017. 1. 5.
728x90
반응형

- 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붉은 닭’ 수집 이벤트로 ‘콘도르의 불꽃’ 등 선물

- 1월 이벤트 기간 웹젠 PC온라인 게임을 즐기면 게임 내 유용한 고급아이템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 이 정유년 닭띠 해를 맞아 ‘붉은 닭’ 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 게임들(‘뮤온라인’, ‘샷온라인’, ‘R2’) 에서 친근한 닭의 이미지를 활용해 게임 회원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오는 1월 10일까지 ‘2017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집아이템인 ‘붉은 닭’ 을 모아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 도 진행된다. ‘환영의 사원’, ‘카오스캐슬’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원래의 보상보다 2배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는 오늘(1월 5일)부터 1월 19일까지 ‘치킨쉡’, ‘뼝아리’, ‘화난닭’ 등 세 가지 신규 ‘뮨’ 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017 행운의 닭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특정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 를 얻을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초록 닭, 하얀 닭, 보라 닭, 빨간 닭 등 네 가지 색의 ‘행운의 닭’이 나타나고, 닭을 잡으면 ‘뮨알’, ‘혼돈의보석’, ‘축복의보석’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받게 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1월 한 달 동안 새해 맞이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 상승시켜 주며 미니 퍼팅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주말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게임 내 도우미인 ‘[NPC]멜리아스’ 를 통해 ‘버프 티켓’ 을 지급하고, ‘NG’ 의 획득 확률과 서버경험치를 각각 30%씩 상향 시키는 등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PC MMORPG ‘R2’ 는 지난 12월 29일, 특별사이트(http://r2.webzen.co.kr/events/microupdate) 에서 신규 던전인 ‘암흑사제 사원’ 과 ‘서번트의 성장 Part4’ 를 핵심 컨텐츠로 내세운 ‘Apocalypse Part1-Darkness’ 새해 첫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