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567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현지 서비스명: Blade & Soul, 이하 블소)’을 올해 북미/유럽에 출시한다.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NC WEST, 대표 윤송이)는 5월 20일(현지 기준) 블소의 북미/유럽 론칭 일정을 밝혔다. 2015년 가을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하고, 겨울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의 세 가지 언어로 출시한다.


엔씨웨스트의 게임 퍼블리싱(Publishing, 유통 및 서비스) 총괄 임원인 존 번스(John Burns)는 “블소는 북미/유럽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온라인 게임 중 하나"라며, “블소를 통해 독창적이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 발표와 함께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와 같은 공식 채널을 열었다. 공식 채널을 통해 블소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5월 21일(현지 기준)부터 블소를 소개하는 인터넷 실시간 방송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인터넷 게임 방송 서비스인 트위치 TV(http://www.twitch.tv/bladeandsoul)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