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6072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미스터리 육성 RPG(역할수행게임) <요마소녀>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27일 정식 출시했다.


 

미스터리 육성 RPG <요마소녀>는 현대 도시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비주얼 노블과 RPG가 혼합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요마소녀는 독특한 스토리와 함께 1인칭 싱글플레이 방식으로 필드와 던전 등을 다니며 게임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게임 출시와 더불어 홍보용 동영상(https://youtu.be/6_WSxkt9eoI)도 유튜브와 공식카페 등에 공개했다. 약 40초 정도의 영상으로 요마소녀에 등장하는 소녀 캐릭터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영상을 담고 있다. 또한 전편의 미스터리한 티저 영상과는 달리 빠른 화면 전개로 게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요마소녀는 공식 음원(OST)의 남성버전, 여성버전을 모두 공개했으며, 누구나 자유스럽게 공유할 수 있다고 명시했다.


 

요마소녀는 5월초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사전등록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금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모바일 복합 장르로 개발된 요마소녀는 새로운 풍의 모바일 게임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경험하게 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리 육성 RPG 요마소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laywith.npdg), 네이버 N스토어 및 이동통신 3사 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출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maplay)과 카페(http://cafe.naver.com/yomapl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