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 2주차 경기 승자전 진출 팀은?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9.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박지원)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19일,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 의 2주차 경기를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B조의 순서로 1경기에는 유영혁과 김승태, 이은택, 박천원이 소속된 Xenics storm 과 임성준과 이재혁, 송용준, 신현준이 소속된 BEOM’S 가 승자전 경기 진출을 위한 티켓을 놓고 격돌하게 된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박인수와 우성민, 손우현, 조다훈이 소속된 QsenN_Black 과 신동이와 한상현, 문한웅, 전강인이 소속된 Miracle 이 승자전 경기 진출을 위해 경기를 치르게 된다.

 

 

총 상금 8천 7백만 원이 걸려있는 듀얼 레이스 시즌2는 최고의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에게 찬사를 받아온 성승헌 캐스터와 김대겸, 정준 해설이 화려한 입담과 정확한 분석을 통해 지난 시즌보다 발전된 중계로 카트라이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듀얼 레이스 시즌2의 2주차 경기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 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리팀은 오는 2월 4일에 예정된 A, B조 승자전 경기에 출전하게 되고 패전팀은 오는 2월 11일 예정된 A, B조 패자전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 는 eSprotsTV(http://www.e-sportstv.net) 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