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대 진영의 ‘수정’을 파괴하는 ‘제왕의 전장’ 콘텐츠로 게임 회원 만족도 높일 것

- 1/17~2/6, '한복', '수영복' 등 다양한 캐릭터 의상 얻을 수 있는 '코스튬 선물 상자 뽑기'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이 아이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늘(1월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IOS 기기를 대상으로 신규 PVP(Player versus Player) 시스템인 ‘제왕의 전장’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명의 게임회원이 한 팀을 이뤄 상대 지역에 위치한 ‘수정’ 을 파괴하는 진영전인 ‘제왕의 전장’ 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제왕의 전장 ’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 동안 진행된다. 적으로부터 자신의 팀을 보호하기 위해 설치된 ‘방어탑’ 을 활용할 수 있으며, 상대 진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포털 깃발’ 기능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도 있다.

 

해당 시스템은 상대팀의 ‘수정’ 을 먼저 파괴하거나 상대팀원 및 보스를 처치해 포인트를 많이 달성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에 승리한 팀에게는 ‘제왕의 증표’ 등의 고급아이템을 제공하는 한편, ‘제왕의 전장’ 전용 상점에서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주는 ‘타로 카드’를 판매한다.


  


또한,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코스튬 선물 상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회원들은 뽑기를 통해 '연미복', '수영복', '한복', '산타' 코스튬 중 랜덤으로 1개의 캐릭터 의상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점검시간(오전11시~ 오후6시) 중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게릴라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은 ‘뮤 오리진’의 다양한 게임스킬이 섞여 있는 이미지들 중 ‘인피니트’ 스킬의 개수를 맞춘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귀속다이아 500개’, ‘펫소환권 2개’를 제공하고, 게임운영자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귀속 다이아’, ‘펫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2017년 첫 IOS 업데이트 정보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