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강소라의 모바일 액션 RPG ‘더혼’, 양대 마켓에서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0.
728x90
반응형

- 이엔피게임즈, 급이 다른 모바일 액션 RPG ‘더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시작

- 게임 내에 등장하는 어떤 캐릭터라도 최강의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어 색다른 재미 제공

-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타 무혼석’과 ‘금화’ 100% 증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 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더혼’ 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더혼’ 은 우리가 널리 알고 있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 로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한다. 특히 소설 속 모습으로 남아 있던 삼국지 캐릭터의 모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모든 영웅들은 등급이 낮더라도 고유의 특성을 살려 잘 육성한다면 최강의 영웅으로 거듭 날 수 있고 5가지 육성 시스템이 존재해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영웅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과 더불어 삼국지 원작 스토리를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낸 것도 특징이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의 고서성어 내용처럼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하면 특정 능력치 상승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어 스토리 그 자체만으로 전략성을 더욱 가미했다.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http://goo.gl/WHGj0G) 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WmBR8d) 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는 ‘더혼’ 은 출시 후 8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타’ 를 획득할 수 있는 무혼석과 금화를 최대 52개와 250,000금화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특정 전투력 이나 특정 던전 미션, 경기장 특정 포인트 획득을 완료할 경우 ‘다이아’, ‘승급석’, ‘강화돌파석’, ‘승급돌파석’, ‘벽은군공령’, ‘금화’ 등의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한편,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은  영화 ‘써니’ 와 드라마 ‘미생’ 에서 활약하며 주연급 배우로 우뚝 선 배우 강소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며, “삼국지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게임이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발전해나가는 더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더혼’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Horn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