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턴제 퍼즐RPG ‘럭키 스트라이크’,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3.
728x90
반응형

- 슈퍼어썸의 첫 기대작인 모바일 턴제 퍼즐RPG '럭키 스트라이크',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 나만의 몬스터 카드 덱을 구성하여 즐기는 짜릿한 콤보 액션이 일품

- 출시 전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자사의 첫 기대작 '럭키 스트라이크' 가 구글플레이(http://goo.gl/GJoZ4n) 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럭키 스트라이크' 는 기존 퍼즐RPG 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새로운 개념의 퍼즐 전투 방식을 선보이는 모바일 턴제 퍼즐RPG 이다. 기존 게임들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귀엽고 깜찍한 2D 화풍은 '럭키 스트라이크' 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리고 '럭키 스트라이크'에 등장하는 100여종의 몬스터들은 각각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 플레이에서 몬스터의 선택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몬스터 카드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요소는 기존과 익숙한 방식이나, 전투 방식에 있어 '럭키 스트라이크' 는 복합 장르 RPG 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준다. 빛나는 심볼을 정해진 시간 안에 터치하여 연쇄 콤보를 성공시키고, 적 몬스터에게 당하기 전에 몬스터들의 스킬을 적시적소에 사용해야만 하는 전략이 특히 중요시 된다.


슈퍼어썸은 사전등록 신청 후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몬스터 카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4성 장비 확정권’, ‘보석 100개’, ‘5만 골드’ 를 제공한다.


조동현 슈퍼어썸 대표는 “작년 1년 간 여러 게임행사에서 공개해 국내 유저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는 슈퍼어썸의 첫 기대작인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 고 전했다.


한편, 슈퍼어썸은 이번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이색적인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오는 2월 24일 게임을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 및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ckystrikecafe)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