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맹기용’ 셰프 신개념 쿡방 '한입만' 생중계

by 잭스틸(B.k Mania) 2017. 2. 7.
728x90
반응형

- 2월 8일 오후 8시 망원동 키친 스튜디오서 진행 / 총 8회 걸쳐 매주 수요일 방송

- 맹기용 셰프 요리, 시청자에게 택배 보내 ’한입’ 시식까지…신개념 쿡방 선도해

 

 

재료 선택부터 요리와 시식까지 생중계로 진행하는 신개념 쿡방이 등장했다.

 

아프리카TV 는 2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망원동 키친 스튜디오에서 ‘맹기용 Chef’s <한입만>(이하 ‘한입만’)’을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쿡방 '한입만' 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게스트와 함께 요리를 배우고 시식할 예정이다. 첫 방송 게스트는 BJ 미구미가 출연, 매 회차 아프리카TV BJ 들이 게스트로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방송 진행을 맡은 맹기용 셰프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와 ‘힙합의 민족2’ 에 출연하며 엘리트 집안 훈남 셰프로 이름을 알렸다. 그 동안 맹기용 셰프는 독특한 재료와 요리 방식으로 음식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이번 '한입만'에서는 어떤 새로운 요리가 나타날지 기대가 커지는 상황이다.

 

'한입만' 은 저녁 7시 망원시장 장보기 사전생중계 후 저녁 8시부터 본격적으로 쿡방 및 토크를 진행한다. 방송에서 만들어진 요리는 한입 크기로 진공 및 냉동 포장해 택배비에 상당하는 별풍선을 선물한 시청자 선착순으로 보낼 예정이다. 이는 기존에 시도한 적 없던 신개념 쿡방으로 시청자들은 방송 종료 후 맹기용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직접 시식할 수 있다.

 

맹기용 쉐프가 만든 요리 레시피는 방송 종료 후 음식 레시피 어플리케이션 ‘만개의 레시피’에서 자세히 공개된다. 레시피를 원하는 시청자는 ‘만개의 레시피’ 어플리케이션에서 음식 이름이나 ‘한입만’을 치면 된다.

 

해당 방송은 아프리카TV 맹기용 방송국(http://afreecatv.com/kiyong88) 에서 PC 및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되며, 15일 진행하는 2회차 게스트로 BJ 인아짱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사업팀 팀장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 꽁치 요리로 이슈 몰이를 했던 맹기용 셰프가 과연 어떤 독특한 요리들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만들게 될지 기대가 된다. 기존의 요리 방송과의 차별점은 시청자들이 직접 요리를 먹을 수 있고 레시피에 채팅창으로 참여를 할 수 있다는 점 이다. 그리고 매주 맹기용 쉐프의 음식을 ‘한입만’ 시식하게 되는 먹방 BJ 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도 기대해달라.” 고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