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7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챕터4 ‘용마루 대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2. 7.
728x90
반응형

- 신규 모험 콘텐츠인 ‘용마루 대전’ 업데이트로 용마루 파괴를 위한 전략과 강화 필요

- 원작 웹툰의 주인공급인 ‘비숍 리수진’과 상대 힘을 흡수해 자신의 힘을 만드는 ‘비숍 바이런’ 신규 등장

- 6성 영웅 소환권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열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 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7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7 갓오하)' 이 신규 영웅 ‘비숍 리수진’ 과 ‘비숍 바이런’ 이 등장하는 챕터4 ‘용마루 대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모험 콘텐츠인 챕터 4 ‘용마루 대전’ 이다. 챕터3의 우마왕과 필마온의 전투 종료 후, 용마루 파괴를 위한 ‘용마루 대전’ 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챕터 4는 기존과 같이 챕터3의 ‘전설 난이도’ 에피소드 12-10 까지 완료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기존 챕터의 일부 난이도는 소폭 하향 조정될 예정이다.


챕터 4 ‘용마루 대전’은 비숍 바이런이 보스로 있는 에피소드 13 ‘녹스와 용마루’ 10개 맵과 ‘비숍 리수진, 프리스트 빅맨’ 이 보스로 있는 에피소드 14 ‘용마루 대전’ 10개 맵 등 기본 2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일반/영웅/전설’ 등으로 총 60개의 맵이 존재한다.



새롭게 출현하는 영웅 ‘비숍 리수진’ 은 원작 웹툰의 주인공급으로 북파 ITF 태권도 최강자 ‘리수혁’ 의 손녀이자 금제를 풀 수 있는 두 번째 열쇠(판도라)의 주인이며, 비숍 바이런은 상대의 힘을 흡수해 자신의 힘으로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모험 챕터2의 필요 에너지가 하향되고, 보물상자 최대 보유량 개수도 기존 5개에서 10개로 상향되는 등 유저 편의 개선 사항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됐다.


NHN엔터는 이번 업데이트와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2월 21일까지 약 2주간 5성 장비와 장신구, 6성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와는 별도로 친구와 함께 모험 시 루비와 골드 추가지급, 무한녹스전 플레이 시 4~5성 영웅 소환권 지급 등의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2017 갓오하' 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iOS이용자는 앱마켓(http://hgurl.me/axb) 에서 지금 즉시 다운받고 플레이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