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2. 8.
728x90
반응형

-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몬스터 연합군에 맞선 대륙의 용사들과 대천사들의 모험과 전쟁

- 전사와 마법사, 궁수 3가지 클래스로 선택한 클래스에 따라 색다른 전투 지원

- 빠른 성장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필드 및 던전으로 무한 플레이 가능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 )는 8일, 자사의 첫 번째 국내 서비스 예정작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 는 평화로운 판타지 대륙에 갑자기 나타난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몬스터 연합군의 침략에 맞서 대륙의 모든 용사들과 대천사들이 영광의 대륙을 구하기 위한 기나긴 모험과 전쟁을 그리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핵&슬래시 방식의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바타르'는 뛰어난 체력과 화려한 검술을 구사하는 전사와 강력한 마법력으로 원거리 전투에 능한 마법사, 빠른 화살과 소환수를 소환해 전투를 벌이는 궁수 3가지 클래스가 준비돼있어 유저는 선택한 클래스에 따라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바타르' 의 핵심인 빠른 성장은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어우러지며 '성장 甲' 의 면모를 잘 나타낸다. 더불어 총 13개의 일반 필드와 17개의 개인 및 파티 던전, 2개의 PvP 맵, 공성전을 포함한 3개의 PvP 맵, 13개의 이벤트 던전 등은 무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장비 강화 레벨에 따라 이펙트가 달라져 개성 있는 외관을 자랑할 수 있으며, 강화된 스킬은 이펙트의 화려함과 데미지가 상승해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바타르' 에는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해 공격력을 향상시켜 더욱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펫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영지 시스템으로 유저가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생산해 물약과 장비 등을 마련할 수 있으며, 포획한 몬스터를 영지에 배치해 영지 방어 던전 플레이 시 캐릭터와 함께 전쟁에 참여하는 색다른 재미 요소가 준비돼있다.


'바타르' 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해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 예약 루비 세트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 결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의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go9Z)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