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2.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 에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4일까지 이리스 유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리스 유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리스 유마 플레이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인벤토리 확장권 1개와 은행 계정 창고 확장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 업데이트 예정인 ‘이리스 유마’ 는 거대한 대포인 해머스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근접 공격과 포격, 원거리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규모 레이드 전투 시, 팀에 필요한 대규모 범위 공격을 지원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 “이리스 유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소개영상 및 성우 샘플 음성을 공개할 예정” 이라며,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등장으로 유저분들이 더욱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소울워커’ 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 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냈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